ペ・ヒギ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baeheekyung3) - 1月4日 11時37分


안녕하세요, 배희경 프로입니다.

2011년 투어 입회 후, KLPGA와 JLPGA 투어프로 11년, 골퍼로서의 생활 18년을 끝으로 투어 골프 선수로서 역할을 끝마치려고 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가족들과 고민하고 의논한 끝에, 지금이 제 인생의 전환점이라 판단되어 은퇴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선수 시절 동안 저를 아껴주신 한국 및 일본의 팬분들께 은퇴 소식을 전하려니 많이 아쉽기도 합니다.

그동안의 골프 인생을 함께하며 도와준 사랑하는 가족들과 저를 지원해 주셨던 스폰서와 코치님들, 한국 및 일본에서 같이 시합을 뛰었던 선배 언니, 친구, 동생들 덕에 더할 나위 없는 제 20대를 보내게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나 즐겁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갤러리분들 사이에서 플레이를 하면서 잘 치면 같이 좋아해 주시고, 잘 못 치면 같이 안타까워해주신 팬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힘든 줄 모르고 지금까지 달려왔고, 덕분에 프로 골프선수로서 많은 걸 누렸고 많은 것을 이뤘습니다.

이에, 저는 새로운 모습으로 팬분들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JLPGAツアーに参戦して7年間、日本のあちこちを大会で回る際、良い時も苦しい時もファンの方々からたくさんの応援や励ましの言葉いただき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JLPGAツアーで一緒にプレーしたお友達及ぶ同僚選手の皆様、いつも優しく接していただき、楽しくツアー生活をすることができました。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自分のゴルフ人生においてJLPGAツアーに挑戦したことを誇りと思っていますし、また、たくさんの思い出、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これまでの経験を活かして次の人生に向けてチャレンジしていきます。
皆様のご健勝と再びお会いできることを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15

328

2022/1/4

ペ・ヒギ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ゴルファー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