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말이죠... 맴이 꽁냥꽁냥해서.. 도저히 그냥 넘어갈수가 없어서... 이래 본인 허락도 없이 올립니다... . . . 이번 #맘젤스 다같이 처음으로 #한사랑장애영아원 기부금전달하는날 아이들 만나서 배식봉사 함께하고 너무너무 뿌듯해서 매달 꾸준히 가서 아이들 안아주고 놀아주고 필요한거 있음 힘닿는대로 도와드리자.. 하고 왔는데. . 어제 김지우한테 연락왔어요.. 자기가 루아봐주신 이모님 사위 매트 판매하는데 좀 팔아줄겸.. 한사랑에 아무래도 지체 장애인분들만 계시니 매트 많이 필요하니 보내드리고 싶다고... . . 그날도 열심봉사하고 아무래도 목욕봉사자 손이 모자라 특히 남자분봉사자 필요하다는 얘기에 담봉사때 #레이먼킴 쉐프님이랑 레스토랑 쉐프님들 다 끌고 오겠다며... 이렇게 적극적으로 다 돕겠다고 두팔걷고 착한 일들을 하니.. 그저 멍석만 까는 언니는 자랑이 하고싶어 궁뎅이 들썩 어깨 들썩 입이 근질근질.. 그냥 못넘어가네요. . . 본인 칭찬 받거나 인기를 위함도 아니요, 누가 박수쳐주길 바라지않고 #진심으로선행하는 #맘젤스 울 동상들 넘 이뿌지않나요? . . 나라도 뒤숭숭하고.. 자식키우며 점점 걱정만 늘어가는데.. 그래도 #선한기운은전염력이강하다 라는걸 다시한번 느끼는 뿌듯한 오늘입니다❤ . . 여러분 #루아엄마 #뮤지컬배우김지우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더불어 젤 이쁘고 착하고 사랑스런 울 #맘젤스 멤버들 다 사랑해주시길 ❤ 저희도 여러분 #사랑합니다 #엄마마음으로아픈아이들을돕는천사들 #맘젤스

anney_an_loveさん(@anney_an_love)が投稿した動画 -

アン・ソニ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anney_an_love) - 2月21日 14時08分


지가 말이죠... 맴이 꽁냥꽁냥해서.. 도저히 그냥 넘어갈수가 없어서... 이래 본인 허락도 없이 올립니다... .
.
.
이번 #맘젤스 다같이 처음으로 #한사랑장애영아원 기부금전달하는날 아이들 만나서 배식봉사 함께하고 너무너무 뿌듯해서 매달 꾸준히 가서 아이들 안아주고 놀아주고 필요한거 있음 힘닿는대로 도와드리자.. 하고 왔는데. .
어제 김지우한테 연락왔어요.. 자기가 루아봐주신 이모님 사위 매트 판매하는데 좀 팔아줄겸.. 한사랑에 아무래도 지체 장애인분들만 계시니 매트 많이 필요하니 보내드리고 싶다고... .
.
그날도 열심봉사하고 아무래도 목욕봉사자 손이 모자라 특히 남자분봉사자 필요하다는 얘기에 담봉사때 #레이먼킴 쉐프님이랑 레스토랑 쉐프님들 다 끌고 오겠다며... 이렇게 적극적으로 다 돕겠다고 두팔걷고 착한 일들을 하니.. 그저 멍석만 까는 언니는 자랑이 하고싶어 궁뎅이 들썩 어깨 들썩 입이 근질근질.. 그냥 못넘어가네요. .
.
본인 칭찬 받거나 인기를 위함도 아니요, 누가 박수쳐주길 바라지않고 #진심으로선행하는 #맘젤스 울 동상들 넘 이뿌지않나요? .
.
나라도 뒤숭숭하고.. 자식키우며 점점 걱정만 늘어가는데.. 그래도 #선한기운은전염력이강하다 라는걸 다시한번 느끼는 뿌듯한 오늘입니다❤ .
.
여러분 #루아엄마 #뮤지컬배우김지우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더불어 젤 이쁘고 착하고 사랑스런 울 #맘젤스 멤버들 다 사랑해주시길 ❤ 저희도 여러분
#사랑합니다
#엄마마음으로아픈아이들을돕는천사들
#맘젤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001

79

2017/2/21

ソン・ジウンのインスタグラム
ソン・ジウンさんがフォロー

アン・ソニ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