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포스트 부탁해요???????? #Repost @empathy.for.life ?5월에 시애틀과 시카고로 출국하시는 이동봉사자님을 간절하게 찾습니다! ?페이스북 쉐어!리그램!공유!! 부탁드립니다!!!?문의 연락처는 이메일 [email protected], ?카카오 reonora98 혹은 grace54321 입니다. ?두달 전 양평 개농장에서 구조한 11마리..아니 출산한 아기까지 12마리의 비글과 구조견들이 이동봉사자님을 찾지못해 전혀 출국을 못하고 있습니다.?태어나자마자 철장에 갇혀, 그 좁은 공간에서 똥오줌을 해결하고 쓰레기밥을 먹고...땅을 밟아보지도....맑은 공기를 마셔 보지도 못하는 개농장 아이들..?암컷은 새끼를 낳을 수 있게 되는 순간부터 쓸모 없어질때까지 끝없이 새끼를 낳고..?수컷은 조금만 자라면 실험견으로 팔려갑니다..?다정한 말한마디, 손길 한 번 느껴 보지 못한 이 개들이 그래도 사람이 좋다고 구조자님 품에 안깁니다.. 땅에 내려 놓으면 땅을 밟아 본 적이 없어 무서움에 그대로 주저 앉으면서도 사람이 쓰다듬으면 머리를 내밉니다..?하루에 전국 수천마리씩 쏟아지는 모든 유기견을 구할 순 없겠지만 한 생명에게 한 번 뿐인 견생...단 하나라도 구조 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도움 부탁드려요! ?부디 모두 빠른 시일 내에 시애틀로 이동하여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안전한 곳에서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아래는 생명공감 해외입양 담당자님의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생명공감 해외 입양을 담당하는 진도맘 김정은입니다. 생명공감은 한국에서 입양이 잘 안되는 대형견이나 믹스견들을 해외로 입양을 보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해외로 갈수 있는 아이들이 생겼는데 이동봉사자가 부족해서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습니다. 해외 입양시에 해외 이동비는 전적으로 해외 입양자분이 부담이신지라 이동비가 부담이 되어 입양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동봉사자 없이 강아지를 보낼경우 가격이 두세배가 되거든요. 한국에서는 입양이 힘든 이 아이들이 저 먼곳에 무사히 갈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해외 이동봉사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강아지 비행 예약은 저희가 다 해드리구요. 출국 당일 공항에서 세시간 전에 (강아지가 두마리 이상일 경우는 세시간 보다 조금 더 전에) 저희를 검역소 앞에서 만나셔 검역처리를 해주시고 짐을 부치시러 가면 됩니다. 물론 저희쪽에서 검역과 강아지 부치는일 (짐 부칠때 같이 부칩니다) 다 도와드리고 강아지 이동 값도 저희가 내구요. 미국 와서는 보통 강아지는 짐 나오는 곳으로 나옵니다. 공항에 따라서 강아지가 먼저 나오는 곳도 있고 이삼십분 기다려야 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를 데리고 나오실때 한국에서 가져온 서류와 생명공감에서 써드린 편지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강아지가 대형견인 경우 공항에서 짐 나르는걸 도와주시는 분들을 쓰시면 됩니다. 그리면 입양자쪽에서 그분 팁 챙겨 주십니다. 봉사하는데 드는 총 시간은 한시간에서 두시간입니다. 이런 한두시간으로 봉사로 우리의 강아지들은 평생 행복을 얻게 되지요. 강아지의 평생집을 찾는 길에 도움을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합니다. [출처] 미국/캐나다 출국 하시는분들 해외 이동봉사 부탁드립니다.! (생명공감[Empathy For Life:EFL]) 작성자 Jindo Mom #shelter #shelterdogsofinstagram #shelterdogs #courier #lasvegas #support #supportdogrescue #fostercare #puppy #dogs #dogs_of_instagram #dogsofinstagram #dogstagram #doglover #dogstagram #dogslife #efl #유기견 #유기견입양 #유기견봉사 #해외입양 #이동봉사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토론토 #시애틀 #강아지 #강아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iam_hyeparkさん(@iam_hyepark)が投稿した動画 -

ヘリム・パクのインスタグラム(iam_hyepark) - 5月4日 13時57分


-
????????리포스트 부탁해요????????
#Repost @empathy.for.life
?5월에 시애틀과 시카고로 출국하시는 이동봉사자님을 간절하게 찾습니다! ?페이스북 쉐어!리그램!공유!! 부탁드립니다!!!?문의 연락처는 이메일 duan9898@naver.com, ?카카오 reonora98 혹은 grace54321 입니다. ?두달 전 양평 개농장에서 구조한 11마리..아니 출산한 아기까지 12마리의 비글과 구조견들이 이동봉사자님을 찾지못해 전혀 출국을 못하고 있습니다.?태어나자마자 철장에 갇혀, 그 좁은 공간에서 똥오줌을 해결하고 쓰레기밥을 먹고...땅을 밟아보지도....맑은 공기를 마셔 보지도 못하는 개농장 아이들..?암컷은
새끼를 낳을 수 있게 되는 순간부터 쓸모 없어질때까지 끝없이 새끼를 낳고..?수컷은 조금만 자라면 실험견으로 팔려갑니다..?다정한 말한마디, 손길 한 번 느껴 보지 못한 이 개들이 그래도 사람이 좋다고 구조자님 품에 안깁니다.. 땅에 내려 놓으면 땅을 밟아 본 적이 없어 무서움에 그대로 주저 앉으면서도 사람이 쓰다듬으면 머리를 내밉니다..?하루에 전국 수천마리씩 쏟아지는 모든 유기견을 구할 순 없겠지만 한 생명에게 한 번 뿐인 견생...단 하나라도 구조 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도움 부탁드려요! ?부디 모두 빠른 시일 내에 시애틀로 이동하여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안전한 곳에서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아래는 생명공감 해외입양 담당자님의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생명공감 해외 입양을 담당하는 진도맘 김정은입니다.
생명공감은 한국에서 입양이 잘 안되는 대형견이나 믹스견들을 해외로 입양을 보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해외로 갈수 있는 아이들이 생겼는데 이동봉사자가 부족해서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습니다.
해외 입양시에 해외 이동비는 전적으로 해외 입양자분이 부담이신지라
이동비가 부담이 되어 입양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동봉사자 없이 강아지를 보낼경우 가격이 두세배가 되거든요.
한국에서는 입양이 힘든 이 아이들이 저 먼곳에 무사히 갈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해외 이동봉사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강아지 비행 예약은 저희가 다 해드리구요.
출국 당일 공항에서 세시간 전에 (강아지가 두마리 이상일 경우는 세시간 보다 조금 더 전에) 저희를 검역소 앞에서 만나셔 검역처리를 해주시고 짐을 부치시러 가면 됩니다.
물론 저희쪽에서 검역과 강아지 부치는일 (짐 부칠때 같이 부칩니다) 다 도와드리고 강아지 이동 값도 저희가 내구요.
미국 와서는 보통 강아지는 짐 나오는 곳으로 나옵니다.
공항에 따라서 강아지가 먼저 나오는 곳도 있고 이삼십분 기다려야 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를 데리고 나오실때 한국에서 가져온 서류와 생명공감에서 써드린 편지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강아지가 대형견인 경우 공항에서 짐 나르는걸 도와주시는 분들을 쓰시면 됩니다.
그리면 입양자쪽에서 그분 팁 챙겨 주십니다.
봉사하는데 드는 총 시간은 한시간에서 두시간입니다.
이런 한두시간으로 봉사로 우리의 강아지들은 평생 행복을 얻게 되지요.
강아지의 평생집을 찾는 길에 도움을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합니다.
[출처] 미국/캐나다 출국 하시는분들 해외 이동봉사 부탁드립니다.! (생명공감[Empathy For Life:EFL]) 작성자 Jindo Mom #shelter #shelterdogsofinstagram #shelterdogs #courier #lasvegas #support #supportdogrescue #fostercare #puppy #dogs #dogs_of_instagram #dogsofinstagram #dogstagram #doglover #dogstagram #dogslife #efl #유기견 #유기견입양 #유기견봉사 #해외입양 #이동봉사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토론토 #시애틀 #강아지 #강아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30

5

2017/5/4

ヘリム・パク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