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준연이랑 인터뷰영상 완료 했어요 ?유튜브에서 봐요 여러분!!! 조만간 업로드할게요오??!!! . . 여러분!!! 진짜 후회하지마세요!! 이만큼 좋은 구성안나와요ㅠㅠㅠㅠ 건성분들에게는 정말 무지막지하게 추천해요! 지성,복합성분들도 두려워마세요! 유분기 엄청나고 무거운제품전혀아니예요! 산뜻하지만 영양가득인 제품입니다! 짱짱추천해요! . . ➡내일 12시까지 진행됩니다! ! ➡정상가에서 엄청난 파격공구가 진행됩니다!✨ ➡3개구매시 삼만원 추가할인 , 5개 구매시 육만원할인!!!!!!! ➡배송은 2월 23일 금요일 일괄배송합니다!? ➡예민한피부, 트러블완화 ,민감한피부, 복합성피부,지성피부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천연성분으로 만들었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됩니다!!?? , . . ?데일리한 수분영양크림으로 꼼꼼한 검토후 최종으로 발탁된아이예요! 요즘 공구진행으로 많은 기초제품테스트를 진행중이예요! 저는 조금 무거운 수분크림 메이크업전 수분크림 날마다 다르게 사용하는데, 데일리하고 편안하게,메이크업전에 사용하는 수분크림은 무겁지않은제형을 선호해요! 무거운 수분크림을 메이크업전에 사용하게되면, 무너짐+유분기폭팔+화장밀림의 원인이됩니다ㅠ_ㅠ! 그러니 꼭 건성이신분들 메이크업전에는 속부터 앰플,세럼으로 채워주시고 데일리하고 가벼운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해주셔야해요! 저는 피지오겔에서 멜팅크림으로 갈아탔어요! 피지오겔보다 좋은 데일리제품은 없다고생각했는데..진짜 요아이는 미쳤어요 발림성부터 달라요!!! 제가 이렇게 설명하면뭐해요ㅠㅠ 이미너무유명한제품이고, 세렌디뷰티사이트 이용후기만 보고와도 정말 미친크림이구나 아실꺼예요!!!!!!!!!!!! . . - ?임산부, 수유부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정말예민하신분들은 ,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여쭤보시고 사용해주세요! . ☘️조기품절될시 더 빨리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가격,설명등은 블로그에서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예고글에는 댓글허용이 안돼요! 오픈즉시 댓글문의가 가능하니, 그때부터 이용해주시길바라겠습니다:) . . ➡구매는 프로필링크타고이동해주세요 ♡

kisy0729さん(@kisy0729)が投稿した動画 -

ホン・ヨンギのインスタグラム(kisy0729) - 2月21日 18時04分


오늘 준연이랑 인터뷰영상 완료 했어요 ?유튜브에서 봐요 여러분!!! 조만간 업로드할게요오??!!!
.
.
여러분!!! 진짜 후회하지마세요!! 이만큼 좋은 구성안나와요ㅠㅠㅠㅠ
건성분들에게는 정말 무지막지하게 추천해요! 지성,복합성분들도 두려워마세요! 유분기 엄청나고 무거운제품전혀아니예요! 산뜻하지만 영양가득인 제품입니다! 짱짱추천해요! .
.
➡내일 12시까지 진행됩니다! !
➡정상가에서 엄청난 파격공구가 진행됩니다!✨
➡3개구매시 삼만원 추가할인 , 5개 구매시 육만원할인!!!!!!!
➡배송은 2월 23일 금요일 일괄배송합니다!?
➡예민한피부, 트러블완화 ,민감한피부, 복합성피부,지성피부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천연성분으로 만들었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됩니다!!??
,
.
.
?데일리한 수분영양크림으로 꼼꼼한 검토후 최종으로 발탁된아이예요! 요즘 공구진행으로 많은 기초제품테스트를 진행중이예요! 저는 조금 무거운 수분크림 메이크업전 수분크림 날마다 다르게 사용하는데, 데일리하고 편안하게,메이크업전에 사용하는 수분크림은 무겁지않은제형을 선호해요! 무거운 수분크림을 메이크업전에 사용하게되면, 무너짐+유분기폭팔+화장밀림의 원인이됩니다ㅠ_ㅠ!
그러니 꼭 건성이신분들 메이크업전에는 속부터 앰플,세럼으로 채워주시고 데일리하고 가벼운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해주셔야해요! 저는 피지오겔에서 멜팅크림으로 갈아탔어요! 피지오겔보다 좋은 데일리제품은 없다고생각했는데..진짜 요아이는 미쳤어요 발림성부터 달라요!!! 제가 이렇게 설명하면뭐해요ㅠㅠ 이미너무유명한제품이고, 세렌디뷰티사이트 이용후기만 보고와도 정말 미친크림이구나 아실꺼예요!!!!!!!!!!!!
.
.
-
?임산부, 수유부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정말예민하신분들은 ,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여쭤보시고 사용해주세요!
.
☘️조기품절될시 더 빨리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가격,설명등은 블로그에서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예고글에는 댓글허용이 안돼요! 오픈즉시 댓글문의가 가능하니, 그때부터 이용해주시길바라겠습니다:) .
.
➡구매는 프로필링크타고이동해주세요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524

19

2018/2/21

ホン・ヨンギ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