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독립을 위해 전 국민이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왔던 그때. 가끔 나는 어려운 일을 겪을 때마다 한국의 잔다르크라 불리는 유관순 언니를 생각한다. 또 그 반대로 내가 그 당시 사람이 었다면 나에게는 그럴만한 용기가 있었을까 묻곤한다. (늘 나에게는 언니 ㅠㅠ) 서대문 형무소에 걸려있던 그녀의 옥중 전의 앳된 예쁜 소녀의 모습과 옥중에서의 모진 고문 이후의 사진은 나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지만 그 충격의 선명함으로 그녀의 일대기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게 되었다. . 1919년 3.1 그녀의 나이 17살. 날이 갈수록 그 어린 학생의 소녀가 그런 담대하고 명료한 생각을 했는지 놀라울 뿐이다. 결국 그 용기에 대한 댓가는 차가운 형무소에서의 고문으로인한 죽음이었지만 우리는 그녀를 기억하고 그 용기 덕에 이렇게 살고 있다. . 오늘은 그녀와 또한 함께 용기를 낸 모든 이들을 기억하는 날.3.1절 ?? 그 모든 희생 덕분에, 겨울내 그리웠던 봄기운 가득한 기분좋은 하루를 만끽한다. ? . #역사를잊은민족에게미래는없다 #민중이만들어가는역사 #3.1절 #값없는사랑과희생과용기 #감사해요 #대한민국만세?? . March 1st. Today is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Korea. Let’s remember and appreciate their noble sacrifices.?

honey_lee32さん(@honey_lee32)が投稿した動画 -

イ・ハニのインスタグラム(honey_lee32) - 3月1日 14時39分


한국의 독립을 위해 전 국민이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왔던 그때.
가끔 나는 어려운 일을 겪을 때마다 한국의 잔다르크라 불리는 유관순 언니를 생각한다. 또 그 반대로 내가 그 당시 사람이 었다면 나에게는 그럴만한 용기가 있었을까 묻곤한다. (늘 나에게는 언니 ㅠㅠ)
서대문 형무소에 걸려있던 그녀의 옥중 전의 앳된 예쁜 소녀의 모습과 옥중에서의 모진 고문 이후의 사진은 나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지만 그 충격의 선명함으로 그녀의 일대기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게 되었다. .
1919년 3.1 그녀의 나이 17살.
날이 갈수록 그 어린 학생의 소녀가 그런 담대하고 명료한 생각을 했는지 놀라울 뿐이다.
결국 그 용기에 대한 댓가는 차가운 형무소에서의 고문으로인한 죽음이었지만 우리는 그녀를 기억하고 그 용기 덕에 이렇게 살고 있다. .
오늘은 그녀와 또한 함께 용기를 낸 모든 이들을 기억하는 날.3.1절 ??
그 모든 희생 덕분에, 겨울내 그리웠던 봄기운 가득한 기분좋은 하루를 만끽한다. ?
.
#역사를잊은민족에게미래는없다
#민중이만들어가는역사
#3.1절
#값없는사랑과희생과용기
#감사해요
#대한민국만세?? .
March 1st. Today is independence movement day of Korea.
Let’s remember and appreciate their noble sacrifices.?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1,186

134

2018/3/1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イ・ハニ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