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뷰티❤︎ #완판비비#에스테틱비비 #내일오픈 여러분! , 저오늘 완전 몸살인데 , 얼굴에 발색하는 장면 보고싶으시다고 하셔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촬영했어요 ! 첫장면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_*!!?? ➕참고로 저는 13-21호 사용해요! 요 비비는 호수가 없어요! 13-23호 모두 자기 피부톤에 맞춰집니다? . . . ✔️ 1. 먼저 아픈 저를 용서하세요 , 클렌징패드로 베이스메이크업을 한쪽만 지웠어요 !? 2. 제 피부를 자세히 보시면 주근깨와, 코옆 붉은끼 홍조가 있어요! 3. 쫀쫀한 에센스를 발라주세요! ᵕ̈ ♡ 4. 다음 열차단 리엔에이선크림을 발라줍니다, 컬러는 푸른끼가 돌아요 ! 톤을 밝혀주는 촉촉 쫀쫀한 선크림이예요!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백탁현상 전혀없습니다! 오히려 같이사용해야 피부가 광이돌고 비비가 잘 먹어요! 5. 리엔에이비비크림을 콕콕찍어주시고, 내다버린 쿠션퍼프로 퐝퐝 두들겨줍니다!! 커버하고싶은 곳은 덧발라줍니다!!! 5. 저의 최애 블러셔를 살살 볼따구에 간지럽혀주세횻 그럼끝! . . . -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스가 두껍지않으면서 피부가 엄청좋아보이게 표현됩니다! 이 제품 사용하신분들은 다른제품 사용못할정도로, #피부과 전용 #비비 입니다! 더이상 설명없이 #저희내일11시만나요? . . ➕이벤트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려요!!! 내일 입금순 5분께 제 사비를 털어서 , 제가 아침마다 사용하고 있는 붓기빠지는 미스트 구매해서 보내드릴게요!!!! (대신 후기 꼭 제게 남겨주세요)?

kisy0729さん(@kisy0729)が投稿した動画 -

ホン・ヨンギのインスタグラム(kisy0729) - 4月25日 22時51分


#플로우뷰티❤︎ #완판비비#에스테틱비비 #내일오픈
여러분! , 저오늘 완전 몸살인데 , 얼굴에 발색하는 장면 보고싶으시다고 하셔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촬영했어요 !
첫장면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_*!!??
➕참고로 저는 13-21호 사용해요!
요 비비는 호수가 없어요!
13-23호 모두 자기 피부톤에 맞춰집니다?
.
.
.
✔️
1. 먼저 아픈 저를 용서하세요 , 클렌징패드로 베이스메이크업을 한쪽만 지웠어요 !?
2. 제 피부를 자세히 보시면 주근깨와,
코옆 붉은끼 홍조가 있어요!
3. 쫀쫀한 에센스를 발라주세요! ᵕ̈ ♡
4. 다음 열차단 리엔에이선크림을 발라줍니다,
컬러는 푸른끼가 돌아요 !
톤을 밝혀주는 촉촉 쫀쫀한 선크림이예요!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백탁현상 전혀없습니다!
오히려 같이사용해야 피부가 광이돌고 비비가 잘 먹어요!
5. 리엔에이비비크림을 콕콕찍어주시고, 내다버린 쿠션퍼프로 퐝퐝 두들겨줍니다!! 커버하고싶은 곳은 덧발라줍니다!!!
5. 저의 최애 블러셔를 살살 볼따구에 간지럽혀주세횻 그럼끝!
.
.
.
-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스가 두껍지않으면서 피부가 엄청좋아보이게 표현됩니다!
이 제품 사용하신분들은 다른제품 사용못할정도로,
#피부과 전용 #비비 입니다!
더이상 설명없이
#저희내일11시만나요?
.
.
➕이벤트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려요!!!
내일 입금순 5분께 제 사비를 털어서 , 제가 아침마다 사용하고 있는 붓기빠지는 미스트 구매해서 보내드릴게요!!!! (대신 후기 꼭 제게 남겨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8,565

92

2018/4/25

ホン・ヨンギ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