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9]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완전히 귀엽다네 뚠뚠?? 여러분 기억하세요?? 정확한 날짜를 씬옾이가 기억하진 못하지만? 우리 동동이가 개미는 뚠뚠에 맞춰 고개를 요리?조리? 움직이던 그 영상을!! 완전 평생 소장각?그 영상이 나온 이후로 어느순간 개미는 뚠뚠하면 동동이가 생각났고 그렇게 굳혀져갔다는 후문!? 금둥이들 ✨탄생 1주년✨을 맞이하여 씬옾이가 준비한 미공개 셀카 오늘은 우리 어화동동이 편입니다? 처음 그를 본 순간? 막내가 틀림없다고 생각하였소. 하지만 그는 막내가 아니었고 이는 모든이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주었지요. 비주얼은 정말 완벽한 막내인데 이 어찌된 일인가? 싶었는데 동동이와 이야기를 나누어보니 정말 생각도 깊고? 의젓한 모습이 뭇형아들 같았답니다.☺️ 이따금씩 진짜 막내 봄봄이?에게 놀림을 자주 당하는 우리의 동동이! 하지만 가장 진지한 얼굴로 막내의 고민도 형아들의 이야기도 다 들어주는 우리의 동동이!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만점, 반전갑인 동동이 앓고 계신 분.? 보는눈 탁월합니다?? 크으! 매력만점 동동이의 큐티뽀쨕 미공개 셀카 보시면서 오후 셀카도 기대해 줄거죠?? #오늘은 #놓치지않을거예요 #골차시 #기다리겠다 ?

official_gncd11さん(@official_gncd11)が投稿した動画 -

Golden Childのインスタグラム(official_gncd11) - 8月19日 08時28分


[#D-DAY9]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완전히 귀엽다네 뚠뚠??
여러분 기억하세요?? 정확한 날짜를 씬옾이가 기억하진 못하지만? 우리 동동이가 개미는 뚠뚠에 맞춰 고개를 요리?조리? 움직이던 그 영상을!!
완전 평생 소장각?그 영상이 나온 이후로 어느순간 개미는 뚠뚠하면 동동이가 생각났고 그렇게 굳혀져갔다는 후문!?
금둥이들 ✨탄생 1주년✨을 맞이하여 씬옾이가 준비한 미공개 셀카 오늘은 우리 어화동동이 편입니다?
처음 그를 본 순간? 막내가 틀림없다고 생각하였소. 하지만 그는 막내가 아니었고 이는 모든이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주었지요. 비주얼은 정말 완벽한 막내인데 이 어찌된 일인가? 싶었는데 동동이와 이야기를 나누어보니 정말 생각도 깊고? 의젓한 모습이 뭇형아들 같았답니다.☺️
이따금씩 진짜 막내 봄봄이?에게 놀림을 자주 당하는 우리의 동동이! 하지만 가장 진지한 얼굴로 막내의 고민도 형아들의 이야기도 다 들어주는 우리의 동동이!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만점, 반전갑인 동동이 앓고 계신 분.? 보는눈 탁월합니다?? 크으! 매력만점 동동이의 큐티뽀쨕 미공개 셀카 보시면서 오후 셀카도 기대해 줄거죠??
#오늘은 #놓치지않을거예요 #골차시 #기다리겠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7,900

370

2018/8/19

Golden Child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