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1] 대박? 여러분 드디어 하루밖에 남지 않았어요!? 10일 동안 씬옾이와 함께했던 미공개 과거 셀카?? 다들 어떠셨나요?? 씬옾이는 사실 원대한 끈쿰✨을 가지고 골차시를 챙기며 올려드리려고 했었는데 늦잠?과 알람이 울리지 않아 몇 번 지각을 했던 걸 생각하면...??‍♀️ 다음부터는 지각하는 일 없도록 해야겠어요? 오늘의 d-day1을 책임져줄 멤버는? 다름 아닌 만찢남? 호랭이? 지범인데요! 호오, 지범이의 관한 이야기를 씬옾이가 푼 적이 있던가요? 아마 없었을 것 같은데 어디 한 번 제대로 풀어보겠습니다!? 지범. 이 친구로 말할 것 같으면? 우선 잘생겼죠.(미모에 물이 확 올랐어요??) 근데 뭔가 웃기고, 완벽한 것 같은데 미묘하게 헐렁미가 넘치고? 장난 안칠 것 같은데 슬쩍슬쩍 장난치는게 많고? 형들, 동생들, 친구들 가리지않고 다 놀리고? 그러다가 놀림 당하고...? 처음 지?일 봤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이런 이미지일 거라곤 예상치 못했던 씬옾이? 그저 차도남??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멤버들과 골드니스 분들께 스프라이트티를 끼얹고? 뽀맹이를 탄생시켰으며?? 만찢남?과 슈퍼히어로??를 골고루 보여주었답니다. 애교가 없다는 말과는 다르게 머겅을 히트시키고??‍♀️ 표정 하나로 골드니스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우리의 지?! 어떻게보면 쟌준과 함께 골든차일드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이 해내고 있는데요! 이런 지?이가 있기에 이따금씩(정말 아주 가끔...) 조용해진 대기실이 왁자지껄 해지기도 한답니다☺️ #쟌준동기화를거치면 #지범이도쟌준화된다 #아니사실 #쟌준보다더한다 ??

official_gncd11さん(@official_gncd11)が投稿した動画 -

Golden Childのインスタグラム(official_gncd11) - 8月27日 08時28分


[#D-DAY1] 대박? 여러분 드디어 하루밖에 남지 않았어요!? 10일 동안 씬옾이와 함께했던 미공개 과거 셀카?? 다들 어떠셨나요?? 씬옾이는 사실 원대한 끈쿰✨을 가지고 골차시를 챙기며 올려드리려고 했었는데 늦잠?과 알람이 울리지 않아 몇 번 지각을 했던 걸 생각하면...??‍♀️ 다음부터는 지각하는 일 없도록 해야겠어요?
오늘의 d-day1을 책임져줄 멤버는? 다름 아닌 만찢남? 호랭이? 지범인데요! 호오, 지범이의 관한 이야기를 씬옾이가 푼 적이 있던가요? 아마 없었을 것 같은데 어디 한 번 제대로 풀어보겠습니다!?
지범. 이 친구로 말할 것 같으면? 우선 잘생겼죠.(미모에 물이 확 올랐어요??) 근데 뭔가 웃기고, 완벽한 것 같은데 미묘하게 헐렁미가 넘치고? 장난 안칠 것 같은데 슬쩍슬쩍 장난치는게 많고? 형들, 동생들, 친구들 가리지않고 다 놀리고? 그러다가 놀림 당하고...?
처음 지?일 봤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이런 이미지일 거라곤 예상치 못했던 씬옾이? 그저 차도남??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멤버들과 골드니스 분들께 스프라이트티를 끼얹고? 뽀맹이를 탄생시켰으며?? 만찢남?과 슈퍼히어로??를 골고루 보여주었답니다.
애교가 없다는 말과는 다르게 머겅을 히트시키고??‍♀️ 표정 하나로 골드니스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우리의 지?!
어떻게보면 쟌준과 함께 골든차일드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이 해내고 있는데요! 이런 지?이가 있기에 이따금씩(정말 아주 가끔...) 조용해진 대기실이 왁자지껄 해지기도 한답니다☺️ #쟌준동기화를거치면 #지범이도쟌준화된다 #아니사실 #쟌준보다더한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8,676

199

2018/8/27

Golden Child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