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무달력 공지 ✅ #순무달력 이랑 #순무굿즈 11월 5일 월요일 오후 8시에 지금 순무 프로필 링크에 있는 주소에서 오픈합니다. 이게 자동으로 오픈되는 게 아니라 사람인 제가 수동으로 수량을 넣어야 하는거라서요,,,8시 한 1-2분 이렇게 될 수도 있어요 그 점은 양해해주세요? 월요일이라 아직 며칠 남았는데 미리미리 공지 안하고 올리면 나중에 놓치신 분들이 서운해하실 수도 있어서 쫌 미리 공지하는 겁니다!! 미리 상품페이지 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해두었으니 구매는 아직 안되지만, 지금 미리 구경하실 수는 있어요!! 그 외 구매 방법이나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미리미리 네이버 톡톡에 문의 남겨주세요. DM은 확인하지 못합니다! 댓글에 물어보시면 누락될 수도 있어요. 달력 포장은 치명적순무로 했어요. 1인 3개까지 밖에 구매 못하니 참고해주세요? 작년에도요 250개 정도를 일주일 내내 판매했는데 절대 치열하지 않았거든요,,,원하시는 분들은 다 사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군밤장수 순무 스티커는요, 왕사이즈랑 미니사이즈 두가지가 세트인데 미니사이즈는 에어팟 케이스에 딱입니다요 아 물론 저는 에어팟이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도 못 찍었지만요,,,안 봐도 뻔하죠 당연히 예쁘겠쬬,,, 여러분들이 붙여서 찍어주세요,,, 달력 외에 스티커 등 모든 순무굿즈는 개별구매 가능합니다. #순무 #SoonMoo

soonmoo_catさん(@soonmoo_cat)が投稿した動画 -

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11月1日 09時21分


✅ 순무달력 공지 ✅
#순무달력 이랑 #순무굿즈
11월 5일 월요일 오후 8시에
지금 순무 프로필 링크에 있는 주소에서 오픈합니다.
이게 자동으로 오픈되는 게 아니라 사람인 제가 수동으로 수량을 넣어야 하는거라서요,,,8시 한 1-2분 이렇게 될 수도 있어요 그 점은 양해해주세요?
월요일이라 아직 며칠 남았는데 미리미리 공지 안하고 올리면 나중에 놓치신 분들이 서운해하실 수도 있어서 쫌 미리 공지하는 겁니다!!
미리 상품페이지 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해두었으니 구매는 아직 안되지만, 지금 미리 구경하실 수는 있어요!!
그 외 구매 방법이나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미리미리 네이버 톡톡에 문의 남겨주세요. DM은 확인하지 못합니다! 댓글에 물어보시면 누락될 수도 있어요.
달력 포장은 치명적순무로 했어요.
1인 3개까지 밖에 구매 못하니 참고해주세요?
작년에도요 250개 정도를 일주일 내내 판매했는데 절대 치열하지 않았거든요,,,원하시는 분들은 다 사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군밤장수 순무 스티커는요, 왕사이즈랑 미니사이즈 두가지가 세트인데
미니사이즈는 에어팟 케이스에 딱입니다요
아 물론 저는 에어팟이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도 못 찍었지만요,,,안 봐도 뻔하죠 당연히 예쁘겠쬬,,, 여러분들이 붙여서 찍어주세요,,,
달력 외에 스티커 등 모든 순무굿즈는 개별구매 가능합니다.
#순무 #SoonMoo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522

183

2018/11/1

NISRINA SBIAのインスタグラム
NISRINA SBIA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動物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