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봉요정날] 자신있게 내일 찾아뵙겠다고 말한지 며칠이 지났는데 씬옾이가 오지 않는군? 거짓말쟁이안가?라고 생각하셨을 니스들을 위하여 씬옾이 헐레벌떡 뛰어왔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12월이 다가오는데 오눌 씬옾이가 가지고 온 사진은 무려 8월 어느 무더운 여름날의 은발요정 봉인데요.? 오늘의 이야기는 LA 자켓 촬영장으로 뿅??‍♂️ 떠나보겠습니다. 우리의 은발요정, “Let me” 부터 “Genie” 활동하면서까지 그렇게 좋아하는 빵?을 멀리하면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이 사진을 찍던 날은 은발요정에게 아주 잠시나마 빵? 금지령이 풀린 날이었습니다. 자켓 촬영을 모두 마친 후, 잠시간의 휴식시간. 빵? 금지령이 풀렸다는 소식을 접한 우리의 요정봉은 그 자리에서 “예쓰!???”를 외치며 갑자기 핸드폰을 꺼내들었는데요.? 그 날, 그 순간의 기쁨과 밀려드는 감동을 어떻게 해서든 남기고 싶다며 셀카 한 장을 찍고, 빵?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손가락하투❤️도 꼬물꼬물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리고 “빵?금지령 풀린날✌?”이라고 씬옾이에게 전달 해달라고 했는데요. 우리 은발요정??‍♂️ 지금도 예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예쁘니까? 다이어트는 적당히 하는 걸로 니스와 약속해줄거죠?? #금발요정 #은발요정 #전직은 #빵요정이었습니다 #요정은_변함없이_요정이라네 ??

official_gncd11さん(@official_gncd11)が投稿した動画 -

Golden Childのインスタグラム(official_gncd11) - 11月28日 20時28分


[#오늘은봉요정날] 자신있게 내일 찾아뵙겠다고 말한지 며칠이 지났는데 씬옾이가 오지 않는군? 거짓말쟁이안가?라고 생각하셨을 니스들을 위하여 씬옾이 헐레벌떡 뛰어왔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12월이 다가오는데 오눌 씬옾이가 가지고 온 사진은 무려 8월 어느 무더운 여름날의 은발요정 봉인데요.? 오늘의 이야기는 LA 자켓 촬영장으로 뿅??‍♂️ 떠나보겠습니다.
우리의 은발요정, “Let me” 부터 “Genie” 활동하면서까지 그렇게 좋아하는 빵?을 멀리하면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이 사진을 찍던 날은 은발요정에게 아주 잠시나마 빵? 금지령이 풀린 날이었습니다.
자켓 촬영을 모두 마친 후, 잠시간의 휴식시간. 빵? 금지령이 풀렸다는 소식을 접한 우리의 요정봉은 그 자리에서 “예쓰!???”를 외치며 갑자기 핸드폰을 꺼내들었는데요.?
그 날, 그 순간의 기쁨과 밀려드는 감동을 어떻게 해서든 남기고 싶다며 셀카 한 장을 찍고, 빵?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손가락하투❤️도 꼬물꼬물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리고 “빵?금지령 풀린날✌?”이라고 씬옾이에게 전달 해달라고 했는데요. 우리 은발요정??‍♂️ 지금도 예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예쁘니까? 다이어트는 적당히 하는 걸로 니스와 약속해줄거죠?? #금발요정 #은발요정 #전직은 #빵요정이었습니다 #요정은_변함없이_요정이라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9,999

621

2018/11/28

Golden Child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