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니생일축하핸] 2019년 1월 4일, 오늘은 무슨 날이죠?? 넹! 바로 우리의 금발요정??‍♂️ 봉블리의 스물 한 번째 생일입니다!? 브이앱을 하기 직전, 씬옾이에게 2019년 1월 4일이 되자마자 멤버들과 다함께 생일파티를 했다고 자랑하던 우리의 봉블리. 멤버들이 막 이케이케 축하해줬어요!라고 말하던 봉블리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는 건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는 사실입니다? 브이앱을 하기 직전 2019년 봉블리의 목표를 씬옾이가 전달받았는데요! 야무지게 ‘소통’이라고 외치던 우리 봉요정님께서는 앞으로 브이앱을 많이많이 하겠다고 말하면서 오랜만의 브이앱이라 떨린다고 했어요.? 작년 한 해를 시작하며 꼼꼼히 작성했던 버킷리스트도 여러분들과 함께 보겠다며 한 장고 안 펼치고 스케치북 앞면만 보면서 “뭐였지? 작년에 제가 뭘 적었었을까요?”를 말하던 봉요정은 브이앱이 끝난 후, 내년 2020년에도 버킷리스트를 작성해야겠다고 말했답니다.? 그러면서 “다음번엔 골드니스 분들이랑 같이 정할래요!”도 외친 건 안비밀? 오늘 하루 텐션 업업?으로 신났던 봉요정의 사진 보시면서 우리 오늘하루 봉봉스럽게 마무리 지어봐요!? <금둥어사전?> *봉봉스럽다:봉블리만큼 사랑스럽다 #스물하나_재현이의_빛나는_오늘

official_gncd11さん(@official_gncd11)が投稿した動画 -

Golden Childのインスタグラム(official_gncd11) - 1月4日 19時33分


[#째니생일축하핸] 2019년 1월 4일, 오늘은 무슨 날이죠?? 넹! 바로 우리의 금발요정??‍♂️ 봉블리의 스물 한 번째 생일입니다!?
브이앱을 하기 직전, 씬옾이에게 2019년 1월 4일이 되자마자 멤버들과 다함께 생일파티를 했다고 자랑하던 우리의 봉블리. 멤버들이 막 이케이케 축하해줬어요!라고 말하던 봉블리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는 건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는 사실입니다?
브이앱을 하기 직전 2019년 봉블리의 목표를 씬옾이가 전달받았는데요! 야무지게 ‘소통’이라고 외치던 우리 봉요정님께서는 앞으로 브이앱을 많이많이 하겠다고 말하면서 오랜만의 브이앱이라 떨린다고 했어요.?
작년 한 해를 시작하며 꼼꼼히 작성했던 버킷리스트도 여러분들과 함께 보겠다며 한 장고 안 펼치고 스케치북 앞면만 보면서 “뭐였지? 작년에 제가 뭘 적었었을까요?”를 말하던 봉요정은 브이앱이 끝난 후, 내년 2020년에도 버킷리스트를 작성해야겠다고 말했답니다.? 그러면서 “다음번엔 골드니스 분들이랑 같이 정할래요!”도 외친 건 안비밀?
오늘 하루 텐션 업업?으로 신났던 봉요정의 사진 보시면서 우리 오늘하루 봉봉스럽게 마무리 지어봐요!?
<금둥어사전?>
*봉봉스럽다:봉블리만큼 사랑스럽다

#스물하나_재현이의_빛나는_오늘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7,379

685

2019/1/4

Golden Child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