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르 ether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에테르 etherInstagram)「// 사진 한 장.  제 손길이 닿지않은 곳이 없어요. 필터 클릭 한방이면 그만 아니냐는 질문. ⠀⠀⠀ 빛의 양과 각도, 공기, 습기, 계절과 시간이 다르고 신랑신부님의 피부톤, 입은 옷의 색이 다르죠. 그런 미묘하고 세세한 부분들은 이미 만들어둔 필터 클릭 한 번으로 예쁘게 표현되지 않아요. 두 분께서 골라주신 사진들은 제가 자연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색으로 사진을 한 번 더 칠한다고 생각해주세요. 남동생과 함께 촬영하지만 작업은 오롯이 저 혼자 합니다. 신랑신부님이 받아보시는 건 제가 만들어내는 하루를 담은 한 권의 동화책이에요. ⠀⠀⠀ 그 날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동시에 아름다운 장면으로 만들어내야하는 작업에 대해 사명감을 가지고 있고 충분한 고민과 작업 끝에 나오는 결과물들입니다. 남들처럼 쉬운 필터 써서 더 쉽고 빠르게 가는 방법도 있겠죠. 제가 작업하는거 알아주지도 않을텐데 왜 열심히 하냐는 소리도 많이 들어요. 하지만 분명 노력의 시간들은 결국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사진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 손이 느리고 쓸데없이 꼼꼼해서 길어지는 작업시간 기다려주시는 신랑신부님들께 매번 감사드립니다. 두 분이 열심히 준비해온 그 하루. 최고로 아름답기 위해 신랑신부님, 포토, 동행 모두 필드에서 고생했던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사진들로 보답해드릴게요. ⠀⠀⠀ ⠀⠀⠀ #에테르의바다 with #설레다메이크업 @seolleda ⠀⠀⠀ ⠀⠀⠀ ⠀⠀⠀」3月29日 20時00分 - your.ether

에테르 etherのインスタグラム(your.ether) - 3月29日 20時00分


//
사진 한 장.
제 손길이 닿지않은 곳이 없어요.
필터 클릭 한방이면 그만 아니냐는 질문.
⠀⠀⠀
빛의 양과 각도, 공기, 습기, 계절과 시간이 다르고 신랑신부님의 피부톤, 입은 옷의 색이 다르죠. 그런 미묘하고 세세한 부분들은 이미 만들어둔 필터 클릭 한 번으로 예쁘게 표현되지 않아요. 두 분께서 골라주신 사진들은 제가 자연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색으로 사진을 한 번 더 칠한다고 생각해주세요. 남동생과 함께 촬영하지만 작업은 오롯이 저 혼자 합니다. 신랑신부님이 받아보시는 건 제가 만들어내는 하루를 담은 한 권의 동화책이에요.
⠀⠀⠀
그 날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동시에 아름다운 장면으로 만들어내야하는 작업에 대해 사명감을 가지고 있고 충분한 고민과 작업 끝에 나오는 결과물들입니다. 남들처럼 쉬운 필터 써서 더 쉽고 빠르게 가는 방법도 있겠죠. 제가 작업하는거 알아주지도 않을텐데 왜 열심히 하냐는 소리도 많이 들어요. 하지만 분명 노력의 시간들은 결국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사진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
손이 느리고 쓸데없이 꼼꼼해서 길어지는 작업시간 기다려주시는 신랑신부님들께 매번 감사드립니다. 두 분이 열심히 준비해온 그 하루. 최고로 아름답기 위해 신랑신부님, 포토, 동행 모두 필드에서 고생했던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사진들로 보답해드릴게요.
⠀⠀⠀
⠀⠀⠀
#에테르의바다
with
#설레다메이크업 @seolleda
⠀⠀⠀
⠀⠀⠀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581

33

2019/3/29

에테르 ether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