ハン・チェア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ハン・チェアInstagram)「올해로  세번째를 맞은 브릿지바자회 소식입니다! 오는 4월 27일.. 또 한번의 희망을 위해.. 다리가 놓여집니다!  도움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을 직접 찾아. 사랑과 관심을 모아 전달하는 브릿지바자회.. 이번에는  세 가정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미숙아로 태어나 뇌병변에 의한 뇌전증으로 집중치료와 재활치료가 시급한 하민수(4세)  다운증후군으로 태어나 급성 골수 백혈병이 발병해 항암치료가 필요한 정은수(3세)  모두 한부모 가정으로 어머니 혼자  기초생활수급만으로 살아가는 가정이기에 도움이 절실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님 없이 홀로 백혈병을 앓고 있는 조아라(20세) 국가보조금을 다 소진하여 더이상 치료를 이어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세명의 친구들과 이번 브릿지바자회가 인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4월27일..브릿지 바자회로 오시면.. 바로 여러분이 희망의 다리가 되어 주실 수 있습니다.  이날 모인 수익금 전액은.. 하민수.  정은수. 조아라  세명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됩니다!  #브릿지바자회  #4월27일 👉장소-비트360×스미스티메이커  시간- 12시-5시  #현금만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이용해주세요 #카메라소지시입장하실수없습니다」4月20日 10時30分 - chaea_han

ハン・チェアのインスタグラム(chaea_han) - 4月20日 10時30分


올해로 세번째를 맞은 브릿지바자회 소식입니다!
오는 4월 27일..
또 한번의 희망을 위해..
다리가 놓여집니다!
도움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을 직접 찾아.
사랑과 관심을 모아 전달하는 브릿지바자회.. 이번에는 세 가정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미숙아로 태어나 뇌병변에 의한 뇌전증으로 집중치료와 재활치료가 시급한 하민수(4세)
다운증후군으로 태어나 급성 골수 백혈병이 발병해 항암치료가 필요한 정은수(3세)
모두 한부모 가정으로 어머니 혼자 기초생활수급만으로 살아가는 가정이기에 도움이 절실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었지만 부모님 없이 홀로 백혈병을 앓고 있는 조아라(20세) 국가보조금을 다 소진하여 더이상 치료를 이어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세명의 친구들과 이번 브릿지바자회가 인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4월27일..브릿지 바자회로 오시면..
바로 여러분이 희망의 다리가 되어 주실 수 있습니다.
이날 모인 수익금 전액은..
하민수. 정은수. 조아라 세명의 치료비로 전액 지원됩니다!
#브릿지바자회
#4월27일 👉장소-비트360×스미스티메이커 시간- 12시-5시
#현금만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이용해주세요
#카메라소지시입장하실수없습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967

16

2019/4/20

のインスタグラム
さんがフォロー

ハン・チェア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