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ソンホ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キム・ソンホInstagram)「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플라스틱프리챌린지 캠페인에 이유영 배우(@__youyoung__ )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_ "일회용 플라스틱은 생산하는데 5초, 사용하는데 5분, 분해되는데 500년이 걸린다"라고 합니다. 바다와 동물 나아가 사람과 지구, 우리 모두에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저도 더 노력하겠습니다.  _ 보유하고 있는 텀블러를 인증해주시고, 의미 있는 #PlasticFreeChallenge 릴레이에 동참해주세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제주패스 와 #세계자연기금 이 함께합니다. _ 이 캠페인을 함께 해주셨으면 하는 분들은 @shintop20 , @m_kayoung 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많은 분들도, #함께해요우리」4月30日 22時53分 - seonho__kim

キム・ソンホのインスタグラム(seonho__kim) - 4月30日 22時53分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플라스틱프리챌린지 캠페인에 이유영 배우(@__youyoung__ )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_
"일회용 플라스틱은 생산하는데 5초, 사용하는데 5분, 분해되는데 500년이 걸린다"라고 합니다. 바다와 동물 나아가 사람과 지구, 우리 모두에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저도 더 노력하겠습니다.
_
보유하고 있는 텀블러를 인증해주시고, 의미 있는 #PlasticFreeChallenge 릴레이에 동참해주세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제주패스#세계자연기금 이 함께합니다.
_
이 캠페인을 함께 해주셨으면 하는 분들은 @シン・ヒョンス , @ムン・ガヨン 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많은 분들도, #함께해요우리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88,788

2,275

2019/4/30

キム・ソンホ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