カヒ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カヒ Instagram)「봐도 봐도 또 보고싶은 어떤 하루의 사진... 그림자를 보니 뭔가 마음이 물컹거리네요. 인터넷 라이브로 예배를 드리는 요즘 오늘의 설교 말씀에서 많은걸 배웠어요. 부모의 권위는 지배적인 것이 아니라는것과 부모에게 순종 하려면 사랑과 신뢰가 있어야 한다는 목사님 말씀. 나에겐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신뢰가 없었던 걸까... 부모님께 순종 하지 않는 내가 참 바보 같고.. 죄송하네요.. 아이들은 부모의 말을 듣고 배우지 않는데요. 눈으로 보고 배운데요. 눈에 보이는대로 다 흡수 하는 아이들 앞에서 기도하고 서로 사랑하고 신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우리 아이들도 그대로 보고 배우겠죠? 부모가 된다는것... 참 어렵다고 느낀 하루네요... 확실한건 기도하는 가정의 아이들은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는것🙏🏻 사랑하는 노아,시온아.  엄마 아빠가 무한한 사랑과 신뢰를 잘 쌓아줄께💙  모두 평온한 주일저녁 보내세요. 내일은 또다시 설레이고 활기찬 월요일 되시길❤️ . . . #kahi_bali #kahi_stayhealthy #가희의헬시라이프」5月12日 21時04分 - kahi_korea

カヒ のインスタグラム(kahi_korea) - 5月12日 21時04分


봐도 봐도 또 보고싶은 어떤 하루의 사진...
그림자를 보니 뭔가 마음이 물컹거리네요.
인터넷 라이브로 예배를 드리는 요즘 오늘의 설교 말씀에서 많은걸 배웠어요.
부모의 권위는 지배적인 것이 아니라는것과 부모에게 순종 하려면 사랑과 신뢰가 있어야 한다는 목사님 말씀.
나에겐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신뢰가 없었던 걸까...
부모님께 순종 하지 않는 내가 참 바보 같고.. 죄송하네요..
아이들은 부모의 말을 듣고 배우지 않는데요.
눈으로 보고 배운데요.
눈에 보이는대로 다 흡수 하는 아이들 앞에서 기도하고 서로 사랑하고 신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우리 아이들도 그대로 보고 배우겠죠?
부모가 된다는것... 참 어렵다고 느낀 하루네요...
확실한건 기도하는 가정의 아이들은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는것🙏🏻 사랑하는 노아,시온아.
엄마 아빠가 무한한 사랑과 신뢰를 잘 쌓아줄께💙

모두 평온한 주일저녁 보내세요. 내일은 또다시 설레이고 활기찬 월요일 되시길❤️
.
.
.
#kahi_bali #kahi_stayhealthy #가희의헬시라이프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232

31

2019/5/12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カヒ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