ミヌ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ミヌInstagram)「뭐라고 얘기를 꺼내야할지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글 남겨요..! 행복한시간들 더 같이 많이 만들어갔어야 하는데 항상 기다리게만 하고,이런식으로 소식전하고 놀라게 해서 정말 미안해요.. 그치만 다들 이야기 했듯 영원한 안녕은 아니니까..! 저는 이 상황을 슬퍼하는것보다, 어떻게하면 앞으로도 더 여러분들앞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모두 각자의 길에서 밝게 빛날 수 있을까. 그리고 언젠가 우리6명이 다같이 다시 모일 수 있을날을 생각하고 준비하고 고민하고 노력하는게 여러분의 사랑에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더더 자주 볼 수 있도록,멋진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할게요.  꼭 그렇게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다들 항상 너무 고맙고..그리고 미안해요.  다들 보고싶다♡」5月18日 18時41分 - boyminwoo_

ミヌのインスタグラム(boyminwoo_) - 5月18日 18時41分


뭐라고 얘기를 꺼내야할지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글 남겨요..! 행복한시간들 더 같이 많이 만들어갔어야 하는데 항상 기다리게만 하고,이런식으로 소식전하고 놀라게 해서 정말 미안해요..
그치만 다들 이야기 했듯 영원한 안녕은 아니니까..! 저는 이 상황을 슬퍼하는것보다, 어떻게하면 앞으로도 더 여러분들앞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모두 각자의 길에서 밝게 빛날 수 있을까. 그리고 언젠가 우리6명이 다같이 다시 모일 수 있을날을 생각하고 준비하고 고민하고 노력하는게 여러분의 사랑에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더더 자주 볼 수 있도록,멋진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할게요.
꼭 그렇게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다들 항상 너무 고맙고..그리고 미안해요.
다들 보고싶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7,451

1,853

2019/5/18

ミヌ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