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ョン・ヒョソ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ョン・ヒョソンInstagram)「#내가죽으면장례식에누가와줄까 #김상현작가님 🙊🙊🙊 ⠀ 잘 살고 있는 것 같아. 그냥 그런 느낌이 들어. ⠀ 뭐가 됐든 결국 추억으로 남게 될 일들이니 아름다운 모습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다. 지금 이 순간 역시 모두 추억이 될테니 언제나 눈부실 것이라 믿는다. ⠀ 사람들의 대부분은 자신이 보고싶은 모습들만 본다. 그러니 사람들의 시선에 굴복하지 않았으면 싶다. 보여주고 싶은 모습들을 보여주지 못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지 말라는 말을 하고싶다. ⠀ 당신의 지금 모습은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눈초리로, 의심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모두 당신이 아파하고, 눈물 흘리며 지켜내고 버텨내고 쌓아온 것이다. 그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모습 그대로일 테니, 오늘도 당신은 당신으로 살아가야 한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 ⠀ 👍🏻👍🏻👍🏻」8月29日 22時32分 - superstar_jhs

チョン・ヒョソンのインスタグラム(superstar_jhs) - 8月29日 22時32分


#내가죽으면장례식에누가와줄까 #김상현작가님 🙊🙊🙊

잘 살고 있는 것 같아. 그냥 그런 느낌이 들어.

뭐가 됐든 결국 추억으로 남게 될 일들이니 아름다운 모습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다. 지금 이 순간 역시 모두 추억이 될테니 언제나 눈부실 것이라 믿는다.

사람들의 대부분은 자신이 보고싶은 모습들만 본다. 그러니 사람들의 시선에 굴복하지 않았으면 싶다. 보여주고 싶은 모습들을 보여주지 못하더라도 너무 신경쓰지 말라는 말을 하고싶다.

당신의 지금 모습은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눈초리로, 의심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모두 당신이 아파하고, 눈물 흘리며 지켜내고 버텨내고 쌓아온 것이다. 그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모습 그대로일 테니, 오늘도 당신은 당신으로 살아가야 한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526

34

2019/8/29

ヒムチャン のインスタグラム
ヒムチャン さんがフォロー

チョン・ヒョソ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