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ム・ジヒョ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ム・ジヒョンInstagram)「지난 몇년간, 어쩌면 지금까지 쭉 첫째딸로, 큰언니로, 한 회사의 임원으로, 제가 감당하기에 버거운 책임감을 지고 정신없이 앞만보고 그렇게 달려왔던것 같아요. 그래서 참 부족한것도 많았고, 놓치고 살아온게 많았습니다.  물론 이 무게와 책임감은 제 인생에 있어 앞으로도 제가 짊어지고 가야 하겠지만, 이제는 한 걸음 물러나서 엄마, 아내, 여자 온전한 임지현의 삶도 단단하게 살아가보려 합니다.  제가 열심히 살아 가야하는 이유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럭키가 있기에.  아이의 존재는 무엇이라 감히 단정지을 수 조차 없는 그런 소중한 존재인것 같아요.  키우는건 엄마인데 아이는 제게 배움을 주네요.  모두 좋은밤되세요. - 럭키가 있어서 너무 감사한 하루하루.」9月1日 23時52分 - imvely_jihyun

イム・ジヒ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imvely_jihyun) - 9月1日 23時52分


지난 몇년간, 어쩌면 지금까지 쭉 첫째딸로, 큰언니로, 한 회사의 임원으로, 제가 감당하기에 버거운 책임감을 지고 정신없이 앞만보고 그렇게 달려왔던것 같아요.
그래서 참 부족한것도 많았고, 놓치고 살아온게 많았습니다.
물론 이 무게와 책임감은 제 인생에 있어 앞으로도 제가 짊어지고 가야 하겠지만, 이제는 한 걸음 물러나서 엄마, 아내, 여자 온전한 임지현의 삶도 단단하게 살아가보려 합니다.
제가 열심히 살아 가야하는 이유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럭키가 있기에.
아이의 존재는 무엇이라 감히 단정지을 수 조차 없는 그런 소중한 존재인것 같아요.
키우는건 엄마인데 아이는 제게 배움을 주네요.
모두 좋은밤되세요. - 럭키가 있어서 너무 감사한 하루하루.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0,713

261

2019/9/1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イム・ジヒ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