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ム・セミ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ム・セミInstagram)「Documentary <Dominion 2018>  우리 주변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있습니다. 이들도 사랑을 하고 아픔을 느끼고 소중한 생명임을 잊고 살아갑니다. 모른척 그리고 안 보려고 했던 것도 같습니다. 미안합니다. . “일류 역사를 통틀어 전쟁으로 인한 사망자는 6억 1,900명입니다. 우리는 사흘마다 그만큼의 동물을 죽입니다.” . 유투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채식을 하지 않아도 알고 소비하는 것과 모르고 소비하는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건강, 자연환경, 동물, 사람을 위해서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함께봐요. 많이 공유해주세요. . 전은선 선생님 쓰고 세미 그리다. @daruum_calligraphy  #다큐멘터리 #도미니언 #documentary #Dominion #Vegan #Vegetarian #동물학대 #공장식축산 #채식 #채식주의자」11月18日 21時45分 - susemee

イム・セミのインスタグラム(susemee) - 11月18日 21時45分


Documentary
우리 주변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있습니다. 이들도 사랑을 하고 아픔을 느끼고 소중한 생명임을 잊고 살아갑니다. 모른척 그리고 안 보려고 했던 것도 같습니다. 미안합니다.
.
“일류 역사를 통틀어 전쟁으로 인한 사망자는 6억 1,900명입니다. 우리는 사흘마다 그만큼의 동물을 죽입니다.”
.
유투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채식을 하지 않아도 알고 소비하는 것과 모르고 소비하는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건강, 자연환경, 동물, 사람을 위해서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함께봐요. 많이 공유해주세요.
.
전은선 선생님 쓰고 세미 그리다. @daruum_calligraphy
#다큐멘터리 #도미니언 #documentary #Dominion #Vegan #Vegetarian #동물학대 #공장식축산 #채식 #채식주의자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217

21

2019/11/18

イム・セミ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