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ンヨン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ユンヨン Instagram)「안녕하세요 여러분! 늦은 시간에 잠이 오질 않아 다시금 펜을 잡았습니다. 몇 번이나 쓰고 또 쓴 편지를 11월 25일에 올리려 했으나, 생각보다 주변에 감사하게도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조금이라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겠구나 싶어서 몇 글자 적어봅니다!! 네! 저 윤영이가 11월 25일(월) 날짜로 군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가는 터라 조용히 가려 했으나, 뜻대로 되질 않더라고요. 숨길 생각은 없었으니 섭섭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죄송해요.. 입대를 결정하게 된 큰 이유는 제 인생에 아주 좋은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섰거든요. 더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시간들이 될 것 같아서요..!! 절 응원해주시는 나의 소중한 팬분들과 아끼는 제 주변 분들에게 하루빨리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어요! 길다면 긴 시간이 되겠지만 건강하고 좋은 영향력을 주는 윤영이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아프지 말고, 좋은 생각 많이 하고, 힘들 땐 누군가에게 기대도 보고 .. 알겠죠?!다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아~!편지 많이 x930215 써주실 거죠?!해리 포터가 호그와트 입학통지서 받은 기분으로 기다릴게요! ㅋㅋㅋ 제가 많이 많이 아껴요! P.s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2020년도 아자아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대를 앞둔 윤영 올림-」11月23日 3時22分 - 2yoooung

ユンヨン のインスタグラム(2yoooung) - 11月23日 03時22分


안녕하세요 여러분! 늦은 시간에 잠이 오질 않아 다시금 펜을 잡았습니다. 몇 번이나 쓰고 또 쓴 편지를 11월 25일에 올리려 했으나, 생각보다 주변에 감사하게도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조금이라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겠구나 싶어서 몇 글자 적어봅니다!! 네! 저 윤영이가 11월 25일(월) 날짜로 군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가는 터라 조용히 가려 했으나, 뜻대로 되질 않더라고요. 숨길 생각은 없었으니 섭섭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죄송해요.. 입대를 결정하게 된 큰 이유는 제 인생에 아주 좋은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섰거든요. 더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시간들이 될 것 같아서요..!! 절 응원해주시는 나의 소중한 팬분들과 아끼는 제 주변 분들에게 하루빨리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어요! 길다면 긴 시간이 되겠지만 건강하고 좋은 영향력을 주는 윤영이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아프지 말고, 좋은 생각 많이 하고, 힘들 땐 누군가에게 기대도 보고 .. 알겠죠?!다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아~!편지 많이 x930215 써주실 거죠?!해리 포터가 호그와트 입학통지서 받은 기분으로 기다릴게요! ㅋㅋㅋ 제가 많이 많이 아껴요!
P.s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2020년도 아자아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대를 앞둔 윤영 올림-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367

95

2019/11/23

ユンヨ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