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Moo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SoonMooInstagram)「이번 2020년 달력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12월 2일 자로 기부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글을 올린다는 게 좀 늦어졌네요ㅠㅠ 이번에 기부하게 된 금액은 총 250만 원 입니다. 우선 100만 원은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입양센터에 기부가 되었어요! 제가 작년에 책을 내기 전, 고보협에서 입양센터를 설립할 계획을 듣게 되어 저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연락을 드려서 허락을 구하고 책 구매 시 일부 금액을 기부하겠다는 문구를 적었었어요. 하지만 저의 능력 부족으로,,,ㅠ_ㅠ 많이 늦었지만 이제서야 달력 수익금과 조금 보태어 보내드리게 되었어요. 그리고 100만 원은 해피빈을 통해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가 되었어요. 잠시였지만 나비야 사랑해를 통해 인천 문학동에 애니멀호더가 방치하고 갔던 고양이들을 돌보는 봉사를 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애써주시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회가 되면 제가 어떤 방식으로든 또 보탬이 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그 뒤로 조금씩 후원을 하고 있네요~! 나머지 50만 원 역시 해피빈에서 글을 읽고 동물을 위한 행동이라는 곳에 기부하게 됐습니다. 길에 사는 고양이들은 춥고 덥고 배고프고 아프고, 누군가는 학대를 하고... 참 다양한 어려움 속에 살고 있지만, 그 속에서도 아이들을 돌봐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 역시 늘 곁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느껴요.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고달픈 길 생활에 조금은 배고프고, 가끔은 춥더라도... 그걸 아주 피할 수는 없다해도 적어도 사람들의 학대로 인한 고통만큼은 사라졌으면 합니다... 제발...! 함께 공존해요.  벌써 3년 째 이어지고 있는데, 내년엔 기부 금액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저희가 더 노력할게요! 함께 보탬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남은 달력은 이번 달까지 판매해요😆 -> 순무 프로필에 판매 링크 있습니다.) #순무달력 #순무 #SoonMoo」12月10日 17時05分 - soonmoo_cat

SoonMooのインスタグラム(soonmoo_cat) - 12月10日 17時05分


이번 2020년 달력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12월 2일 자로 기부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글을 올린다는 게 좀 늦어졌네요ㅠㅠ
이번에 기부하게 된 금액은 총 250만 원 입니다.
우선 100만 원은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입양센터에 기부가 되었어요!
제가 작년에 책을 내기 전, 고보협에서 입양센터를 설립할 계획을 듣게 되어 저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연락을 드려서 허락을 구하고 책 구매 시 일부 금액을 기부하겠다는 문구를 적었었어요. 하지만 저의 능력 부족으로,,,ㅠ_ㅠ 많이 늦었지만 이제서야 달력 수익금과 조금 보태어 보내드리게 되었어요.
그리고 100만 원은 해피빈을 통해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가 되었어요. 잠시였지만 나비야 사랑해를 통해 인천 문학동에 애니멀호더가 방치하고 갔던 고양이들을 돌보는 봉사를 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애써주시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회가 되면 제가 어떤 방식으로든 또 보탬이 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그 뒤로 조금씩 후원을 하고 있네요~!
나머지 50만 원 역시 해피빈에서 글을 읽고 동물을 위한 행동이라는 곳에 기부하게 됐습니다.
길에 사는 고양이들은 춥고 덥고 배고프고 아프고, 누군가는 학대를 하고... 참 다양한 어려움 속에 살고 있지만, 그 속에서도 아이들을 돌봐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 역시 늘 곁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느껴요.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고달픈 길 생활에 조금은 배고프고, 가끔은 춥더라도... 그걸 아주 피할 수는 없다해도
적어도 사람들의 학대로 인한 고통만큼은 사라졌으면 합니다... 제발...! 함께 공존해요.
벌써 3년 째 이어지고 있는데, 내년엔 기부 금액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저희가 더 노력할게요! 함께 보탬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남은 달력은 이번 달까지 판매해요😆 -> 순무 프로필에 판매 링크 있습니다.)
#순무달력
#순무 #SoonMoo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7,107

42

2019/12/10

NISRINA SBIAのインスタグラム
NISRINA SBIAさんがフォロー

SoonM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動物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