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ジェジ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ジェジンInstagram)「#행복하길🤘🏽 #그동안 #수고했어 #내동생❤️😻 갑작스런 소식에 많이 놀랐을 우리 팬들 걱정이 가장 앞서고 많이 미안합니다.  언제나 함께 하겠다는 약속, FT 잘 지켜달라는 부탁 지켜내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고, 그 마음을 이렇게 글로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우리 승현이가 팀을 떠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려 합니다. 멤버로써 형제로써 긴 시간 승현이와 함께한 저는 당장의 헤어짐이 속상하고 마음아프지만, 오래 고민하고 내린 승현이의 결정을 응원해주고자 합니다. 항상 밝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많이 수고해준 승현이에게 고맙다는 말도 전합니다.  얼마 전 상처가 아물기전에 또다른 이별을 겪게 되었지만 그 아픔은 잠시 미뤄두려 합니다. 누구보다 힘들 우리 프리마돈나, 그리고 승현이를 위해 우리 자리를 지키고 언제나처럼 굳게 나아갈 것 입니다. 그렇게 계속 우리로 남아 언제든 돌아올 수 있도록 함께 기다릴겁니다.  승현이가 떠날 새로운 여행에서 자신을 찾은 의미있는 시간 보내며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저희와 함께 응원하고 기다려주세요. 추운 겨울 무사히 보내고 나면 더 따뜻한 봄이 올거라 믿습니다.」12月24日 21時37分 - saico0111

イ・ジェジンのインスタグラム(saico0111) - 12月24日 21時37分


#행복하길🤘🏽 #그동안 #수고했어 #내동생❤️😻 갑작스런 소식에 많이 놀랐을 우리 팬들 걱정이 가장 앞서고 많이 미안합니다.
언제나 함께 하겠다는 약속, FT 잘 지켜달라는 부탁 지켜내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고, 그 마음을 이렇게 글로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우리 승현이가 팀을 떠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려 합니다. 멤버로써 형제로써 긴 시간 승현이와 함께한 저는 당장의 헤어짐이 속상하고 마음아프지만, 오래 고민하고 내린 승현이의 결정을 응원해주고자 합니다. 항상 밝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많이 수고해준 승현이에게 고맙다는 말도 전합니다.
얼마 전 상처가 아물기전에 또다른 이별을 겪게 되었지만 그 아픔은 잠시 미뤄두려 합니다. 누구보다 힘들 우리 프리마돈나, 그리고 승현이를 위해 우리 자리를 지키고 언제나처럼 굳게 나아갈 것 입니다. 그렇게 계속 우리로 남아 언제든 돌아올 수 있도록 함께 기다릴겁니다.
승현이가 떠날 새로운 여행에서 자신을 찾은 의미있는 시간 보내며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저희와 함께 응원하고 기다려주세요.
추운 겨울 무사히 보내고 나면 더 따뜻한 봄이 올거라 믿습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6,179

1,451

2019/12/24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イ・ジェジ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イ・ジェジン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