グァンヨン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グァンヨン Instagram)「한 일본 팬분이 1월1일에 파주에서 운영하는 어머니 식당에 놀러온다고 오래전에 예약전화를 하셨다. 어느덧 그 날이 됐고 반가운 마음에 얼굴을 비추러 식당으로 출근을 했다. 예약시간이 다가오니 덩달아 나도 긴장됐다😖 도착을 하셨고 내 얼굴을 보자마자 우시더라. 아이돌그룹을 탈퇴하고 얼굴을 비출 기회가 없던 나를 하염없이 기다린 그 세월, 보고싶었던 마음이 한꺼번에 다 느껴지더라 내가 뭐라고😟.. 정신없이 일을 하다보니 어느덧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시면서 선물까지 건네주셨다. (감사합니다😚) 더 분발해서 하루라도 빨리 티비에 얼굴을 비추는게 최선의 보답이리라😃 #배우#연기#영화#드라마#선물」1月1日 20時29分 - go_bluesky612

グァンヨン のインスタグラム(go_bluesky612) - 1月1日 20時29分


한 일본 팬분이 1월1일에 파주에서 운영하는 어머니 식당에 놀러온다고 오래전에 예약전화를 하셨다.
어느덧 그 날이 됐고 반가운 마음에 얼굴을 비추러 식당으로 출근을 했다.
예약시간이 다가오니 덩달아 나도 긴장됐다😖
도착을 하셨고 내 얼굴을 보자마자 우시더라.
아이돌그룹을 탈퇴하고 얼굴을 비출 기회가 없던 나를 하염없이 기다린 그 세월, 보고싶었던 마음이 한꺼번에 다 느껴지더라 내가 뭐라고😟..
정신없이 일을 하다보니 어느덧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시면서 선물까지 건네주셨다. (감사합니다😚)
더 분발해서 하루라도 빨리 티비에 얼굴을 비추는게 최선의 보답이리라😃
#배우#연기#영화#드라마#선물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71

22

2020/1/1

グァンヨ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