リュ・ジュニョル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リュ・ジュニョルInstagram)「지금 호주는 4개월째 이어지는 산불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토를 넘어서는 면적이 불에 탔고,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거나 삶의 터전을 뒤로한 채 피난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캥거루, 코알라 등 10억 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의 목숨도 희생되었습니다.  이번 산불 피해가 호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가 함께 해결해야 하는 전 세계의 문제입니다. 이미 아마존부터 캘리포니아, 호주까지, 지구 곳곳에서는 가뭄과 산불로 인해 사람과 동물들을 고통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 힘을 합쳐서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행동에 나서야 합니다. 함께 해주세요.  #그린피스 #그린피스서울사무소」1月21日 9時01分 - ryusdb

リュ・ジュニョルのインスタグラム(ryusdb) - 1月21日 09時01分


지금 호주는 4개월째 이어지는 산불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토를 넘어서는 면적이 불에 탔고,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거나 삶의 터전을 뒤로한 채 피난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캥거루, 코알라 등 10억 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의 목숨도 희생되었습니다.
이번 산불 피해가 호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가 함께 해결해야 하는 전 세계의 문제입니다. 이미 아마존부터 캘리포니아, 호주까지, 지구 곳곳에서는 가뭄과 산불로 인해 사람과 동물들을 고통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 힘을 합쳐서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행동에 나서야 합니다. 함께 해주세요.

#그린피스 #그린피스서울사무소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42,316

294

2020/1/21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リュ・ジュニョル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