ハヌル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ハヌルInstagram)「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 오늘은 그 어떤 날보다 힘들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제가 하지 않았던 행동들이 사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이에 오해와 억측으로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을 가슴 아프게 해드린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 지금까지 성장해오며,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왔기에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은 변함이 없었는데, 앞으로 더 배려하고, 더 넓고 깊은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을 주신 것 같습니다. . 좋은 사람, 좋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1月22日 19時12分 - haneulina

ハヌルのインスタグラム(haneulina) - 1月22日 19時12分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
오늘은 그 어떤 날보다 힘들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제가 하지 않았던 행동들이 사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이에 오해와 억측으로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을 가슴 아프게 해드린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
지금까지 성장해오며,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왔기에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은 변함이 없었는데, 앞으로 더 배려하고, 더 넓고 깊은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을 주신 것 같습니다.
.
좋은 사람, 좋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5,668

2,742

2020/1/22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ハヌル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