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Eyed Girls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Brown Eyed GirlsInstagram)「[JeA]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콘서트 취소 안내  2월 14일 예정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 콘서트 잠정 연기로 인한 취소 소식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안내 드립니다. 최근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팬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아티스트의 진심어린 마음으로 심사숙고한 끝에,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 부득이하게 이번 공연을 잠정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밸런타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공연을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한 분 한 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공연으로 관객 여러분들을 다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오니, 관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내려진 이와 같은 조치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켓가는 예매처인 멜론 티켓의 절차에 따라 수수료 없이 일괄 전액 환불 진행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예매자 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아울러 공연을 예매하신 분들은 공연 취소로 인하여 일정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글래드 뮤직페스트와 제아, 박재정 아티스트의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큰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문의는 반드시 멜론티켓 고객센터(1899-0042)로 부탁드리며, 직접 취소하실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획사 정보 주 최 /주 관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문 의 :bq.rsvn@glad-hotels.com hi」2月5日 13時08分 - browneyedgirls_official

Brown Eyed Girlsのインスタグラム(browneyedgirls_official) - 2月5日 13時08分


[JeA]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콘서트 취소 안내

2월 14일 예정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 콘서트 잠정 연기로 인한 취소 소식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안내 드립니다.
최근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팬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아티스트의 진심어린 마음으로 심사숙고한 끝에,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 부득이하게 이번 공연을 잠정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밸런타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공연을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한 분 한 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공연으로 관객 여러분들을 다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오니, 관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내려진 이와 같은 조치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켓가는 예매처인 멜론 티켓의 절차에 따라 수수료 없이 일괄 전액 환불 진행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예매자 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아울러 공연을 예매하신 분들은 공연 취소로 인하여 일정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글래드 뮤직페스트와 제아, 박재정 아티스트의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큰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문의는 반드시 멜론티켓 고객센터(1899-0042)로 부탁드리며, 직접 취소하실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획사 정보
주 최 /주 관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문 의 :bq.rsvn@glad-hotels.com hi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561

6

2020/2/5

Brown Eyed Girls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Brown Eyed Girls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