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S エンタテイメント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C-JeS エンタテイメントInstagram)「안녕하세요  2020 노을 콘서트<sweet sunset>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객 여러분의 건강보호를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을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2020 노을 콘서트 <sweet sunset>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변경 된 일정을 준비하여 공지하겠습니다.  구매하신 티켓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 확인 부탁드립니다. ▶️ https://bit.ly/2SsQq9Z  감사합니다.」2月7日 18時08分 - cjes.tagram

C-JeS エンタテイメントのインスタグラム(cjes.tagram) - 2月7日 18時08分


안녕하세요 
2020 노을 콘서트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객 여러분의 건강보호를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을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2020 노을 콘서트 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변경 된 일정을 준비하여 공지하겠습니다.

구매하신 티켓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 확인 부탁드립니다.
▶️ https://bit.ly/2SsQq9Z

감사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712

11

2020/2/7

C-JeS エンタテイメント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