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erliselille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ingerliselilleInstagram)「today's 온라인 집들이🏡 : [Youha]님의 #10평대 #내츄럴 #화이트 하우스 . 1️⃣ 집에 들어오자마자 반갑게 맞아주는 장식품들이에요. 피규어가 집 지켜주는 것만 같아 마음이 든든해집니다. 색깔이 알록달록한 피규어는 직접 하얗게 칠해주었어요. . 2️⃣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거실과 주방입니다. 이케아 탁자가 길이가 늘어나 4~5명 앉을수도 있어요. 좁은 공간에 활용하기 좋은 찰떡템이에요. . 3️⃣ 햇살이 잘 드는 따뜻한 안방입니다. 블라인드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마음을 차분히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 4️⃣ 침대 옆에는 옷을 휙휙 걸 수 있는 만능 사다리가 있어요. . 5️⃣ 안방의 조그만 작업 공간이에요. 대부분 이케아 제품입니다. . 6️⃣ 작은방은 쉼터로 만들었어요. 빈백에 앉으면 잠이 절로 옵니다. 마약같은 빈백소파.. . 7️⃣ 책장과 티비 다이. 티비를 평소에 잘 보지 않아 커버를 따로 만들어 씌어 주었습니다. .」2月21日 12時00分 - houseapp_official

ingerliselilleのインスタグラム(houseapp_official) - 2月21日 12時00分


today's 온라인 집들이🏡
: [Youha]님의 #10평대 #내츄럴 #화이트 하우스
.
1️⃣ 집에 들어오자마자 반갑게 맞아주는 장식품들이에요. 피규어가 집 지켜주는 것만 같아 마음이 든든해집니다. 색깔이 알록달록한 피규어는 직접 하얗게 칠해주었어요.
.
2️⃣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거실과 주방입니다. 이케아 탁자가 길이가 늘어나 4~5명 앉을수도 있어요. 좁은 공간에 활용하기 좋은 찰떡템이에요.
.
3️⃣ 햇살이 잘 드는 따뜻한 안방입니다. 블라인드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마음을 차분히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
4️⃣ 침대 옆에는 옷을 휙휙 걸 수 있는 만능 사다리가 있어요.
.
5️⃣ 안방의 조그만 작업 공간이에요. 대부분 이케아 제품입니다.
.
6️⃣ 작은방은 쉼터로 만들었어요. 빈백에 앉으면 잠이 절로 옵니다. 마약같은 빈백소파..
.
7️⃣ 책장과 티비 다이. 티비를 평소에 잘 보지 않아 커버를 따로 만들어 씌어 주었습니다.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618

3

2020/2/21

ingerliselille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