ヒョンミン のインスタグラム(woo.jaka) - 4月28日 13時36分



•작가노트

작품들 안에 담겨 있는 인물은 모두 ‘나’이다. 현재 또는 과거나 미래의 '나’일 수도 있으며, ‘나'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경계를 무너뜨리고, 현실과 상상의 경계 또한 초월해 나를 재구성 해 본다. 스스로 해답을 찾고자 그 과정을 그리며 확인하고 있다.

작업할 때 복잡한 생각은 버리고 ‘노는’것. 그리고 에너지를 ‘담는’것만 생각한다. 계획된 틀 없이, 자유로운 작업을 통해 나만의 일탈을 실행한다. 일탈이 주는 고유의 순수함을 기록하는것. ‘스스로 자유로울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 탈출구인 셈이다.

작품에 우주적인 요소들은, 어린 시절의 무한한 상상력과 현재의 공허함을 표현한 일탈의 공간이고, 시공간적 차원을 잇는 연결고리다. 작품 속 인물들은 사진이나 기억 속에만 남아있던 형체도 희미해져가던 나를 현세로 소환시킨다는 생각으로 작업을 한다.

•전시설명

▼ MPM은 Monkey, Potato, Maskman의 약자를 결합한 단어로 나의 10대, 20대의 별명과 내가 좋아하던 것들의 조합이다.

▶ 첫 개인전이자 데뷔전인 만큼, ‘나’를 다양하게 표출해 보았다.
어린 시절의 기억을 토대로 상상력을 더해 새로운 ‘나’를 작품 안에 응축시켰다.

▼ 점과 점이 연결돼서 선을 만든다.
아버지가 대부분의 캔버스를 만들어 주셨다. 물건을 고치고 만드는 재주가 뛰어나신 분이다. 아버지와 나의 시간은 분명 서로 다르게 흐르지만, 나는 캔버스에서, 아버진 그 위에 그려진 그림에서 하나의 선으로 연결되었다.

전시장이라는 공간 안에서 작품을 통해 나와 연결이 되길 바란다. 또한 본인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경계를 무너뜨리고,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초월하여 재구성 해 보길 바래본다.

•1전시관: 서울시 중구 을지로16길 20, 6층 <육일봉>(20.04.17 - 20.05.02) / 15:00 - 22:00

•2전시관: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15, 2층 <빌라 해밀톤> (20.04.16 - 20.04.30) / 12:00 - 18:00

*일,월 (휴무)

이번 전시 <일탈>의 메인 전시는 2전시관인 이태원(빌라 해밀톤)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1전시관인 을지로(육일봉)에서는 프리 드로잉 작품과 초창기 작품 위주로 전시가 되어 있을 예정입니다. 오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94

9

2020/4/28

ヒョンミ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ヒョンミン 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