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ェ・ヒソのインスタグラム(lunadelizia) - 5月12日 14時00分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관객의 발길이 닿지 않는 전세계의 작고 귀한 영화관들이 문을 닫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 나라에 있는 독립예술영화관도 예외는 아닙니다. 한국 영화 100년, 우리의 사랑이자 자랑인 영화, 영화관을 응원해주세요. 저는 독립예술영화관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고 편지를 썼습니다. 편지 전문은 브런치 12화로 발행하오니 많은 분들께서 읽어주시고 공유해주세요. 브런치 링크는 프로필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전략)

저는 조금 낯간지럽더라도 편지를 써보기로 합니다.

그저 다가가기 쉬운 일상이었던 영화와, 영화관에게, 쉽지 않은 고백을 해보기로 합니다.

지난 15년 동안 저에게 영감과 사랑을 아낌없이 주었던, 친애하는 독립예술영화관에게.

고맙습니다.

2020년, 전 세계를 덮친 질병의 위기로부터 일어나, 다시 저의, 우리의 일상이 되어주세요.
Save Our Cinema.
for,
Cinema Saves Us.” #독립예술영화관챌린지 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배우 이제훈 (@イ・ジェフン)씨를 지목합니다. 정말 좋은 취지라며 기쁘게 받아준 파꾸에게 감사드립니다. 인생 독립예술영화 세 편의 포스터 혹은 스틸컷을 올려주세요. 설명이나 리뷰는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어나갈 사람을 지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saveourcinema #savethecinema #독립예술영화관후원 #독립예술영화관챌린지 #ミニシアターエイド #ミニシアターをみんなで応援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069

26

2020/5/12

チェ・ヒソ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