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ン・ジヒ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チン・ジヒInstagram)「안녕하세요! 진지희입니다. 감사하게도 배우 남지현 @hyuniiiiiii_95917 언니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의료진 분들과 방역 관계자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 역시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꼭 실천하여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저와 뜻을 함께해 주실 분은 배우 오재무 오빠 @ojamtom 와 피겨스케이팅선수 박소연 언니 @f.skater_soyoun 입니다. 감사합니다.」5月17日 18時55分 - 2xj_hee

チン・ジヒのインスタグラム(2xj_hee) - 5月17日 18時55分


안녕하세요! 진지희입니다.
감사하게도 배우 남지현 @ナム・ジヒョン 언니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의료진 분들과 방역 관계자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 역시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꼭 실천하여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저와 뜻을 함께해 주실 분은 배우 오재무 오빠 @ojamtom 와 피겨스케이팅선수 박소연 언니 @パク・ソヨン 입니다.
감사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4,311

148

2020/5/17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チン・ジヒ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