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ョンウク のインスタグラム(jungwook_0729) - 6月26日 01時54分


[가수 정욱이가 소개하는 사랑하긴 했니]
2020.06.26.12:00pm.
내일 낮에 만나요!! 다들 들어주실거죠??
진심을 담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는 작곡가 즌즌, 그리고 가수 정욱이가 되겠습니다😄🙏🙏@__znzn__
.
.
.
.
.
[앨범 소개]
"날 사랑하긴 했니
수 없이 많은 약속들
결국 널 위한 말 뿐이었잖아"
신곡 [사랑하긴 했니]는 헤어진 후에 찾아오는 부질없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슬픔을 감싸는 현악기의 편곡이 귀를 사로잡고 있으며, 감정을 극대화 시키는 드럼의 연주와 기타의 진한 사운드도 귀를 즐겁게 만든다.
.
이번에 참여하게 된 가수 ‘정욱’은 그룹 [F.I.X]의 메인보컬이자 슈퍼주니어 려욱의 사촌동생으로 '너목보3'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음악 방송과 그룹활동으로 대중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정욱’은 [사랑하긴 했니]를 통하여 타고난 감성을 노련하게 담아내어 아픈 감정을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자신만의 이야기로 풀어내는 능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연주에는 피아니스트 ‘문예지’와 드러머 ‘이배형’, 그리고 편곡을 맡은 ‘사승호’의 주도하에 진행되었으며, 새롭게 영입된 멤버 ‘강대헌’의 편곡 참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완성도가 눈길을 끈다. .
직접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은 ‘즌즌’과 출중한 스탭들의 지원으로 또하나의 명곡이 탄생하는 순간이다.
드라마OST로 시작하여 수 많은 발라드를 프로듀싱하며 대중들의 인정을 받은 작곡가 ‘즌즌’의 음악이 앞으로도 대중의 이목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기대가 된다. .
.
.
.
.
#즌즌 #데일리 #일상 #소통 #음악 #뮤지션 #정욱 #사했니 #사랑하긴했니 #소개영상 #작곡가 #가수 #아티스트 #znzn #songwriter #music #musician #artist #singer #daily #instagood #instamusic #신곡 #발매 #발라드 #ballad #음악추천 #띵곡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59

4

2020/6/26

ジョンウク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