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 Seoul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가로수길 , SeoulInstagram)「New Studio 📸📸 안녕하세요 포토 제이림 입니다 😆 . 2년전 스튜디오가 너무 하고 싶어 동생 성준이랑 아주 작게 논현동에 제이앤제이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파티도 하고 그랬던 기억이 생생한데  아주 소름돋게  2년이라는 시간이 빠르게 흘렀고..  . 좁디 좁은 공간을 벗어나 새롭게 @studio_gute 스튜디오 구트로 시작 합니다.  . . 아직 집기류가 다 들어오지 않아서 사진을 대충 폰으로 찍었는데 스튜디오 진짜 이쁩니다. . 라운드 벽도 있고 이동식 가벽도 있고 요즘은 맨날 비가와 흐린날에도 불구하고 채광도 끝내주고 걍 좋습니다. . 강남 최고의 자연광 스튜디오가 되보려 합니다 . 많이 놀러도 와주시고 많이 렌탈도 와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세요😆 . 학동역 2분거리 논현동 37-2 5층  개방감이 아주 훌륭해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 . 현재 홈페이지 새롭게 준비중이라 모든 예약은 DM으로만 받고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 해주세요 🔥🤗🙏🏻😆 . 감사합니다 @studio_gute」7月28日 13時07分 - jaylim1

가로수길 , Seoulのインスタグラム(jaylim1) - 7月28日 13時07分


New Studio 📸📸 안녕하세요 포토 제이림 입니다 😆
.
2년전 스튜디오가 너무 하고 싶어 동생 성준이랑 아주 작게 논현동에 제이앤제이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파티도 하고 그랬던 기억이 생생한데 아주 소름돋게 2년이라는 시간이 빠르게 흘렀고..
.
좁디 좁은 공간을 벗어나 새롭게 @studio_gute 스튜디오 구트로 시작 합니다.
.
.
아직 집기류가 다 들어오지 않아서 사진을 대충 폰으로 찍었는데 스튜디오 진짜 이쁩니다.
.
라운드 벽도 있고 이동식 가벽도 있고 요즘은 맨날 비가와 흐린날에도 불구하고 채광도 끝내주고 걍 좋습니다.
.
강남 최고의 자연광 스튜디오가 되보려 합니다
.
많이 놀러도 와주시고 많이 렌탈도 와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세요😆
.
학동역 2분거리 논현동 37-2 5층
개방감이 아주 훌륭해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
.
현재 홈페이지 새롭게 준비중이라 모든 예약은 DM으로만 받고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 해주세요 🔥🤗🙏🏻😆
.
감사합니다
@studio_gute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567

118

2020/7/28

가로수길 , Seoul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