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ドンフィ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ドンフィInstagram)「#광고 1. 동휘 님의 '초동'같다고 생각되는 순간을 기록해주세요.  요즘 저는 운전에 푹빠져서 지냅니다.  최근들어 시작한 운전이 의외로 잘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2-1. 동휘님 께서 어떤 옷을 입으셨을때(옷에 대한 스타일, 혹은 옷의 품목 종류 등) 가장 동휘 님 스스로가 편안하고 무엇이든 다 해낼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을 느끼게 하는지요? 모자와 선글라스 그중에 선글라스.  2-2. (2-1질문과 연결) 그렇다면 RYOO의 옷이 동휘님께 어떻게 사용되어 질까요?   Record Your Own Original  이름 그대로 담겨져있는 의미처럼.  오랜시간이 흘러도 입을수있는 그때의 기록에도 나는 잘 집중하고 잘 살고있기를.  #ryoo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8月2日 20時17分 - dlehdgnl

イ・ドンフィのインスタグラム(dlehdgnl) - 8月2日 20時17分


#광고
1. 동휘 님의 '초동'같다고 생각되는 순간을 기록해주세요.

요즘 저는 운전에 푹빠져서 지냅니다.
최근들어 시작한 운전이 의외로 잘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2-1. 동휘님 께서 어떤 옷을 입으셨을때(옷에 대한 스타일, 혹은 옷의 품목 종류 등) 가장 동휘 님 스스로가 편안하고 무엇이든 다 해낼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을 느끼게 하는지요?
모자와 선글라스 그중에 선글라스.
2-2. (2-1질문과 연결) 그렇다면 RYOO의 옷이 동휘님께 어떻게 사용되어 질까요?

Record Your Own Original 이름 그대로 담겨져있는 의미처럼.
오랜시간이 흘러도 입을수있는 그때의 기록에도 나는 잘 집중하고 잘 살고있기를.
#ryoo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1,944

162

2020/8/2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イ・ドンフィ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