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Ju Hee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Son Ju HeeInstagram)「@_hi_mira_ 지목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 지난해 터키에서 가정 폭력으로 440명이 숨지게 되었는데 이 안타까움을 추모하고자 시작된 챌린지입니다.  이에 현지에선 여성에 대한 폭력 방지를 위해 "이스탄불 협약"을 지지하며 시위가 일고 있고 전 세계 셀럽들이 흑백사진을 게재해 힘을 실어주며 모든 여성을 응원한다는 뜻으로 확산된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이스탄불협약"이란 여성에 대한 폭력과 가정폭력 방지 및 근절을 위한 유럽 평의회 협약.  #challengeaccepted #womensupportingwomen」8月9日 15時59分 - juhee__ss

Son Ju Heeのインスタグラム(juhee__ss) - 8月9日 15時59分


@_hi_mira_ 지목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
지난해 터키에서 가정 폭력으로 440명이 숨지게 되었는데 이 안타까움을 추모하고자 시작된 챌린지입니다.

이에 현지에선 여성에 대한 폭력 방지를 위해 "이스탄불 협약"을 지지하며 시위가 일고 있고 전 세계 셀럽들이 흑백사진을 게재해 힘을 실어주며 모든 여성을 응원한다는 뜻으로 확산된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이스탄불협약"이란 여성에 대한 폭력과 가정폭력 방지 및 근절을 위한 유럽 평의회 협약.

#challengeaccepted
#womensupportingwomen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062

13

2020/8/9

ホン・スジュのインスタグラム
ホン・スジュさんがフォロー

Son Ju Hee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