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스트 김애진(케이라플레르)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플로리스트 김애진(케이라플레르)Instagram)「✔️#케이라기능사 #화훼장식기능사 8/19 수12시 개강 모집중입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을 다루고 있는 기능사는 플로리스트를 꿈꾸는 분이라면 꼭 취득해야합니다. 유행에 뒤쫒기 보다는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 여러가지 응용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케이라에서 제대로 배우고 한번에 합격해보세요. ⠀ <케이라기능사 수업> -꽃을 처음하시는 분들은 등록이 어렵습니다. -10주과정으로 3주의 시험대비 특강이 포함되어 있어 시험준비를 탄탄히 하실수 있습니다. -케이라에서 제작한 기능사책이 제공됩니다. -수업후 매주 숙제와 체크를 통해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기능사 수업과 타과정 동시 신청시 10%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창업반 5%, 예약금만 등록도 가능) -기능사 시험 2주전 연습실 개방으로 학원에서 연습이 가능합니다 -케이라 가방과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꼭 시험에 합격할 의지가 있고 연습하실수 있는 시간이 있으신분만 등록받습니다. ⠀ ⠀ ⠀ ⠀ ⠀ www.keira.kr ⠀ ⠀ 수업문의 -수업 중에는 통화가 어렵습니다. 문의는 카톡(riry20), dm 주세요 ⠀ ⠀ 🏷 @keirafleurshop 👈🏻 선생님 데몬 판매, 예약 꽃주문은 샵계정으로 문의주세요! ⠀ ⠀ ⠀ ⠀」8月13日 16時58分 - keirafleur

플로리스트 김애진(케이라플레르)のインスタグラム(keirafleur) - 8月13日 16時58分


✔️#케이라기능사 #화훼장식기능사
8/19 수12시 개강 모집중입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을 다루고 있는 기능사는 플로리스트를 꿈꾸는 분이라면 꼭 취득해야합니다. 유행에 뒤쫒기 보다는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 여러가지 응용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케이라에서 제대로 배우고 한번에 합격해보세요.

<케이라기능사 수업>
-꽃을 처음하시는 분들은 등록이 어렵습니다.
-10주과정으로 3주의 시험대비 특강이 포함되어 있어 시험준비를 탄탄히 하실수 있습니다.
-케이라에서 제작한 기능사책이 제공됩니다.
-수업후 매주 숙제와 체크를 통해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기능사 수업과 타과정 동시 신청시 10%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창업반 5%, 예약금만 등록도 가능)
-기능사 시험 2주전 연습실 개방으로 학원에서 연습이 가능합니다
-케이라 가방과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꼭 시험에 합격할 의지가 있고 연습하실수 있는 시간이 있으신분만 등록받습니다.



⠀ ⠀
www.keira.kr


수업문의 -수업 중에는 통화가 어렵습니다. 문의는 카톡(riry20), dm 주세요


🏷 @keirafleurshop 👈🏻 선생님 데몬 판매, 예약 꽃주문은 샵계정으로 문의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30

2

2020/8/13

플로리스트 김애진(케이라플레르)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