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Lee [홌]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GH.Lee [홌] Instagram)「“금별아 이제 안 아파서 좋겠다! 가까운 곳에 왕년에 금보오빠랑 케미 쩔었던 할미도 있으니 너무 외로워 하지마 잘가 안녕!” ⠀  💫 소식이 늦어서 죄송해요.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저도 몸이 안 좋아져서 이제야 정리해서 올립니다.  ⠀  금별이는 스님 동의 하에 절 근처 나무 밑에 잘 묻어 주었습니다. 33도 날씨에 깊이깊이 땅 파려니 정말 죽을뻔 했지 뭐에요!!🥵  사실 처음엔 화장을 해주려고 했는데 공동 화장은 말만 공동 화장이지 폐기물로 물류 되어서 그냥 한꺼번에 소각 하는거더라구요. 그래서 개별 화장을 알아보니 장례비용이 25만원이었어요. 금액은 모금액이 있으니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200그램 남짓한 아이를 화장 해봤자 얼마나 남을까 싶고 이 돈으로 지금 당장 길 위에서 힘들고 아픈 아이들을 돕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모금액에 대한 부분인데요. 저는 금별이가 그렇게 일찍 갈꺼란 생각은 못 해서 모자랄 수도 있겠단 생각까지 했는데 보시다시피 정말 말도 안되게 거의 그대로 남았어요. 정말정말 고민이 많았는데 이 돈은 금별이를 살리기 위해 모아주신 금액인데 금별이 치료비로 쓰이지 못 했으니 웬만하면 다시 돌려 드리고 싶어요. 아니 저걸 어떻게 다시 돌려 달라고 말을 해?? 이런 마음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 같아도 그 말을 어떻게 하겠어요?😂 근데 정말정말 제 마음 편하자고 하는거니까 부담없이 저한테 입금 하셨을때 입력하셨던 입금자명/금액/계좌 보내주시면 일절 주고받는 답장도 없이 확인만 하고 보내드릴게요. 저 진짜 입금자명으론 누군지 1도 몰라요 익명이나 다름 없어요! 제가 여러분들 야박한 사람들로 몰고 그러는거 아니니까 절대 섭섭해 하시거나 오해하지 말아주세요ㅠ 꼭 금별이가 아니라도 기꺼이 돕는것에 나서는 분들인거 너무너무 잘 알지만 그냥 제가 마음 편하려고 그러는거에요.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려니 뭔가 마음이 불편해서요ㅠㅠ  이렇게 정리하고도 남는 금액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 해주신대로 일부 길고양이 사료값으로 사용하고 혹시나 또 금별이 같은 아이를 만난다면 그땐 외면하지 않고 바로 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계좌는 제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둘게요. 앞으론 섣불리 모금 같은거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교훈도 얻었네요ㅠ ⠀  그리고 따수운 위로와 도움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댓글 읽으면서 정말 많이 울었어요! 정말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금별이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  저한테 입금 관련 연락은 카카오톡 아이디 gold1986으로 메세지 보내주세요!」8月26日 8時31分 - gold_h

GH.Lee [홌] のインスタグラム(gold_h) - 8月26日 08時31分


“금별아 이제 안 아파서 좋겠다! 가까운 곳에 왕년에 금보오빠랑 케미 쩔었던 할미도 있으니 너무 외로워 하지마 잘가 안녕!”

💫
소식이 늦어서 죄송해요.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저도 몸이 안 좋아져서 이제야 정리해서 올립니다.

금별이는 스님 동의 하에 절 근처 나무 밑에 잘 묻어 주었습니다.
33도 날씨에 깊이깊이 땅 파려니 정말 죽을뻔 했지 뭐에요!!🥵

사실 처음엔 화장을 해주려고 했는데 공동 화장은 말만 공동 화장이지 폐기물로 물류 되어서 그냥 한꺼번에 소각 하는거더라구요. 그래서 개별 화장을 알아보니 장례비용이 25만원이었어요. 금액은 모금액이 있으니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200그램 남짓한 아이를 화장 해봤자 얼마나 남을까 싶고 이 돈으로 지금 당장 길 위에서 힘들고 아픈 아이들을 돕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모금액에 대한 부분인데요. 저는 금별이가 그렇게 일찍 갈꺼란 생각은 못 해서 모자랄 수도 있겠단 생각까지 했는데 보시다시피 정말 말도 안되게 거의 그대로 남았어요. 정말정말 고민이 많았는데 이 돈은 금별이를 살리기 위해 모아주신 금액인데 금별이 치료비로 쓰이지 못 했으니 웬만하면 다시 돌려 드리고 싶어요. 아니 저걸 어떻게 다시 돌려 달라고 말을 해?? 이런 마음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 같아도 그 말을 어떻게 하겠어요?😂 근데 정말정말 제 마음 편하자고 하는거니까 부담없이 저한테 입금 하셨을때 입력하셨던 입금자명/금액/계좌 보내주시면 일절 주고받는 답장도 없이 확인만 하고 보내드릴게요.
저 진짜 입금자명으론 누군지 1도 몰라요 익명이나 다름 없어요!
제가 여러분들 야박한 사람들로 몰고 그러는거 아니니까 절대 섭섭해 하시거나 오해하지 말아주세요ㅠ 꼭 금별이가 아니라도 기꺼이 돕는것에 나서는 분들인거 너무너무 잘 알지만 그냥 제가 마음 편하려고 그러는거에요.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려니 뭔가 마음이 불편해서요ㅠㅠ 이렇게 정리하고도 남는 금액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 해주신대로 일부 길고양이 사료값으로 사용하고 혹시나 또 금별이 같은 아이를 만난다면 그땐 외면하지 않고 바로 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계좌는 제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둘게요.
앞으론 섣불리 모금 같은거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교훈도 얻었네요ㅠ

그리고 따수운 위로와 도움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댓글 읽으면서 정말 많이 울었어요! 정말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금별이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저한테 입금 관련 연락은 카카오톡 아이디 gold1986으로 메세지 보내주세요!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750

103

2020/8/26

Cute Funny Cat Compilationのインスタグラム
Cute Funny Cat Compilationさんがフォロー

GH.Lee [홌]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動物のおすすめグルー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