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ヒョニのインスタグラム(lee.hyunyi) - 8月31日 12時46分


🤗
여성조선 인터뷰 기사가 떴어요~

1.<처음으로 연기에 출사표를 내밀었는데, 그 경험이 어땠나요?>
처음으로 도전하는 분야라 정말 긴장을 많이 했어요. 최근 몇 년의 기간 중에 극도로 긴장하고 떨렸던 것 같아요. 처음 해보는 분야기도 하지만 제가 작품에 혹시라도 피해를 주진 않을까 걱정이 되었어요. 시작할 땐 긴장 반 걱정 반으로 시작했지만 점차 촬영이 진행되면서 재미도 생기고 욕심도 났어요. 이제 뭔가 알 것 같다 싶을 때 촬영이 끝나더라고요

2. <맡은 역할과 작품 소개를 해주세요.>
10년간 누적 조회 수 28억 뷰의 기록을 자랑하는 웹툰 <놓지마 정신줄>이 드라마의 원작이에요. 그런 만큼 스토리가 탄탄하고 또 독특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많아요. 남녀노소 누가 봐도 재미있는 그런 드라마예요. 제가 맡은 역할은 ‘엄마’인데 주인공 가족 중의 절대 권력자로 나와요. 미스터리한 인물로 과거는 말할 것도 없고 현재도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런 인물이에요. 오죽 미스터리하면 가족들이 ‘엄마’의 이름도 몰라요.

3.<작품 준비를 하면서 어려웠던 점이 있다면요?>
아무래도 연기를 처음 해보니까 모든 것이 낯설고 어려웠어요. 상대방을 보고 연기를 해야 하는데, 처음엔 카메라 렌즈로 자꾸 눈길이 가서 애를 먹었어요. 그리고 모델 데뷔하고 처음 화보를 찍었을 때처럼 손을 어디에 어떻게 두어야 할지도 난감하더라고요.

4.<요즘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 궁금해요.>드라마 촬영은 다 마무리가 되어서 현재 고정으로 하고 있는 방송 스케줄 및 화보 촬영 등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요. 드라마를 하는 두 달 정도 가족에게 소홀했던 것 같아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어요.

5.<아이 둘의 워킹맘이고 아직 둘째는 많이 어린데, 본인만의 운동법이 궁금합니다.>
몸이 많이 틀어져 있어서 재활 위주의 PT를 받습니다. 재활 목적이다 보니 움직임 개선 운동만 하는데, 그러다 보니 운동을 자주 하지 않으면 다시 몸이 틀어져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자주 PT를 받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현재는 하루 한 시간 주 3회 정도 받고 있고, 집에서는 육아를 하면서 저의 잘못된 움직임 패턴을 고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6.<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팁이 있을까요?> 제 신체조차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잘못된 패턴으로 몸을 망가뜨린 사람이라 함부로 누구에게 운동 팁을 주기가 민망해요. 다만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일주일에 몇 번 강도 높은 운동으로 반짝 운동하는 것보다는, 꼭 전문가에게 찾아가서 본인의 몸을 제대로 파악하고 평소 움직임 패턴을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7.<식습관 루틴은 어떻게 되나요?>
‘먹고 싶은 건 먹자’라는 주의라서 아침에도 햄버거나 짜파게티가 당기면 그냥 먹어요. 그런데 끼니를 묵직하게 잔뜩 먹는 대신에 끼니 사이에 간식을 안 먹어요. 식사를 많이 하면 다음 식사 때까지는 아무것도 안 당기더라고요. 커피나 음료조차도 잘 안 마셔요.

8.<자신만의 음식 철학이 궁금해요.>
‘맛있는 음식이 아니면 먹지 말자’. 매 끼니가 너무 소중하기 때문에 맛없는 식당에서 한 끼 기회를 낭비하면 너무 기분이 안 좋고 우울해요.

9.<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자신만의 특별한 식단이 있나요?>
특별한 식단으로 관리하기보다는 최대한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몸을 생각하며 가려서 먹으려고 해요. 골고루 영양의 균형을 생각하죠. 무엇보다 음식을 즐기려는 마음이 강해서 그런 거 같아요.

10.<다이어트할 때 배고픔을 이기는 팁을 알려주세요.>
잠으로 배고픔을 잊으려 노력하고, 도저히 힘든 경우에는 최대한 가볍게 물이나 우유 한 잔으로 공복을 살짝 달래주기도 합니다.

11.<꼭 챙겨 먹는 서플리먼트가 있나요?>
몇 년 전부터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는데, 기분상일지는 몰라도 예전보다 장이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빠짐없이 하루에 한 번 꼬박꼬박 챙겨 먹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건강관리식품이나 보조제 등은 무엇보다 꾸준히 장기적으로 섭취해주어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12.<몸매 관리나 건강을 위해 꼭 지키는 라이프스타일 법칙은 무엇인가요?>
얼마 전 한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기면증 진단을 받았어요. 밤 수면의 질도 안 좋고 낮에도 기절하듯 픽픽 잠들었는데 몹시 힘들었거든요. 기면증에 대한 치료법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건강을 위해 밤 수면 시간을 꼭 7시간 이상으로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430

26

2020/8/31

イ・ヒョニ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

イ・ヒョニと一緒に見られている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