ポニーのインスタグラム(ponysmakeup) - 9月22日 20時00分


#유료광고
어두워지면 쌀쌀해지는 걸 보니 벌써 가을이네요!
이렇게 맑은 가을 날씨를 맞이해서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1.5호 를 사용해서
속부터 우아한 글로우가 차오르는 피부 표현을 해봤어요!
이번 새롭게 출시된 #1.5호 는 옐로우 피부 톤에 생기를 더해주는 자연스러운 컬러예요.
피부의 붉은 기를 눌러줘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다크닝 없이 오래 유지시켜 준답니다!

디자이너 리프트는 워낙 유명해서 그 명성을 잘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발리면서 우아한 윤광이 사르륵 녹아드는 듯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되는데 바쁜 날 빠르게 펴 바르거나 레이어링를 해도 뭉치지 않아서 정말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피붓결을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이에요.✨
저는 유수분 둘 다 부족한 피부라 요즘 같은 환절기가 제일 힘든데 에어 퍼프로 발라주고 색조가 들어가는 곳만 파우더를 얇게 발라서 연출하니 저녁 늦게까지 코 끼임이나 모공 끼임 없이 너무 예쁘게 유지됐어요! (특히 코 옆에 하얗게 안 끼어서 좋아요!:D)
커버력도 낮지 않아서 넓은 잡티가 있으신 분들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커버하실 수 있을 거예요.

두 번째 사진은 베니스의 오래된 벽돌에 비친 따뜻한 오후 햇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베니스컬렉션 의 립 마에스트로 #208 컬러를 사용해서 립, 아이, 블러쉬로 색조까지 연출해봤어요 :)

#ad #디자이너리프트 #파데추천 #립마에스트로 #가을메이크업 #아르마니뷰티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57,504

610

2020/9/22

デラ・デリラのインスタグラム
デラ・デリラさんがフォロー

ポニー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