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ム・ボラ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イム・ボラInstagram)「안녕하세요. 임보라입니다. 저의 영상과 관련하여 전문가들과 어떠한 문제가 있었는지 확인하였고 저의 마음을 오해의 소지 없이 표현하고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일자를 0월0일로 해놨던 부분은 글을 적으면서 추후 정확한 유튜브 운영 일자를 확인해서 적기 위해 공란으로 두었다가 수정을 미처 못하고 그대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데에 있어서는 단연코 누군가의 도움 없이 작성하였습니다. 그 과정 중 여러 번 지우고 쓰고 수정을 반복하다 보니 이렇게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10月13日 14時59分 - 3.48kg

イム・ボラのインスタグラム(3.48kg) - 10月13日 14時59分


안녕하세요. 임보라입니다.
저의 영상과 관련하여 전문가들과 어떠한 문제가 있었는지 확인하였고 저의 마음을 오해의 소지 없이 표현하고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일자를 0월0일로 해놨던 부분은 글을 적으면서 추후 정확한 유튜브 운영 일자를 확인해서 적기 위해 공란으로 두었다가 수정을 미처 못하고 그대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데에 있어서는 단연코 누군가의 도움 없이 작성하였습니다. 그 과정 중 여러 번 지우고 쓰고 수정을 반복하다 보니 이렇게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更年期に悩んだら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8,495

446

2020/10/13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イム・ボラ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