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um Jungのインスタグラム(areumjung) - 10月17日 14時45分


목요일날 받은 쌩리얼시술후기!!.
.
궁금해하시고 여쭤보는 분들이 많아서 올려드립니다 ㅎㅎㅎ.
.
피부과는 커녕 온리 셀프관리로 버티고살다가 올 해 몸은 제 힘으로 변신했으니 두루두루 예뻐지기 프로젝트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습니다😄.
.
닥터오메종프리베에서 시술을 받았는데용, 제 나이에는 관리받는것이 어쩌면 당연할 수도 있기에 당당하게 공개!🙌🏼ㅋㅋ.
.
신의 손 원장님이 걍 제 얼굴을 다 뒤집어주셨는데 믿고 맡기는 오명진!! ㅋㅋㅋ 얼굴윤곽은 브이라인 실리프팅했고 앞부분은 앞볼실로. 제 얼굴 자체가 왼쪽이 꺼져있었어서 늘 촬영할 때 우측으로만 거의 찍곤했는데 필러로 그 라인도 똑같이 맞춰주셨구요 다크서클도 다크서클실로 보완! .
.
아픔의 정도는..마취부터 아주 아프지않다고 말하긴 힘들만큼 아파요. 아픔보다는 불쾌한??듯한 느낌으로 괴로워요. 1차 마취하고 2차 마취 또 하고 시술하는데 마취가 되고나면 막 아프다기보다 아플 것 같은 느낌이 무섭고 왠지 아픈 것 같고 그렇습니다. 전 고통을 잘 참아서 괜찮은데 매우 엄살이 심하시거나 아픈걸못견디시면 힘들수도 ~ .
.
다 하고 나면 마취가 꽤 오래 가니까 식사 약속같은건 애저녁에 잡을 생각마시구요 시술하고난 날 밤부터 밴드를 착용하고 자야해요. 집에 있는 동안은 하는 것이 좋대요. 불편하고 아픈 느낌이 임하고 입을 크게 쫙쫙 벌리는것이 힘든 정도? 붓기는 저는 원래 잘 붓지 않아서 비교적 양호한데 2-3일 후가 더 붓는대요.
.
전 어려보이는 것도 좋지만 볼빵빵하고 웃는 것과 말하는 것이 어색해지는 느낌은 질색이라 최대한 자연스럽게 단점만 보완했어요. 티 안나게 시간지나면 어딘지모르게 왜 예뻐졌지??가 가능해야 진정한 시술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런 의미에서 너무 저가로 공장처럼 하는 곳은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무튼 조만간 완벽한 애프터가 기대되는 바입니다~궁금한 건 댓글로 물어보시면 답해드릴게요 ㅋㅋㅋㅋ아프지만 신남!! 오늘 웨이트하다가 실튀어나오는줄 ㅋㅋㅋㅋ
.
마지막 부분에 있는 두 영상 중 왼쪽이 시술 후 1시간 경과된 상태이고 오른쪽이 병원가기전입니다 ^^.
.
.
올 해 몸도 마음도 얼굴도 회춘입니다 🌸❤️.
.
I got luxury skin treatment!! Time to be pretty❤️❤️.
.
#닥터오메종프리베 #실리프팅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997

30

2020/10/17

のインスタグラム
さんがフォロー

Areum Jung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