ヒョンミン のインスタグラム(woo.jaka) - 11月13日 15時51分



•전시설명

“지나온 아픔은 무한한 사랑으로 채워져 잃어버린 시간의 흔적을 지운다.”



잃어버린 시간.
10년 동안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가족과 함께하지 못했던 마음의 거리는 멀게만 느껴졌다.

가족에 대한 애착과 그리움, 그리고 흘러간 소중한 시간들의 잔향을 화판 위에 채워간다.

지나왔지만 여전히 아름다움으로 남아있는 아픔, 사랑으로 채색된 잃어버린 흔적들을 작품 속에 담아냈다.

전시를 준비하면서 가족 구성원들의 인생을 들여다보았고, 그로 인해 나의 존재와 가족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되었다.
이번 전시는 가족에게 바치는 나의 선물이다.

•작가노트

나에게 그림을 그리는 행위는 어린 시절의 무한한 상상력과 현재의 공허함을 이어주는 연결고리이며, 일상에서 누리는 일탈의 행위이다. 작업을 할 때 복잡한 생각은 버리고 ‘노는’것, 그리고 에너지를 ‘담는’것만 생각할 수 있다. 계획된 틀 없이, 자유로운 작업을 통해 나만의 일탈을 실행하는 일종의 작업인 것이다. 일탈이 주는 고유의 순수함을 기록하는 것, ‘스스로 자유로울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자 탈출구인 셈이다. 나의 작품은 아버지와 함께 우드판넬을 직접 제작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아버지는 물건을 고치거나 제작하시는 재주가 뛰어나신 분이다. 아버지와 나의 시간은 분명 서로 다르게 흐르지만, 나는 캔버스에서, 아버진 그 위에 그려진 그림에서 하나의 선으로 연결된다

우리는 현재 도전 중이다.ing
@wcdiing @team_funnysize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92

16

2020/11/13

ヒョンミ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