ソジン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ソジン Instagram)「>캠페인 광고 <  의미 있는 캠페인 영상을 찍고 왔습니다. 여성질환 인식개선을 위한 바이엘코리아의 ‘당연하지 않아’ 캠페인!  이번 영상의 주제는 #자궁내막증 가임기 여성 10명 중 1~1.5명에게 생길 정도로 흔한 질환이라는데 저처럼 낯선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자궁내막증의 대표적인 증상이 “심한 생리통”, 이걸 정상적인 생리통이라 여기고 참고 있는 분들도 계시겠죠?  생리통이 질환의 증상일 수 있단 걸 몰랐던 모두의 인식개선을 위해, 이번 캠페인 영상은 널리 알려졌음 좋겠어요.  다음 주 올라올 영상 같이 보면서, 혹시 내가 자궁내막증은 아닌지 같이 고민해봐요!  *응급한 상황 및 질병의 진단이나 치료에 대해서는 의료전문인과 상담하여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바이엘 제품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인 02-829-66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또는 품질 불만은 식약처/안전원 또는 바이엘코리아로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질병관리청. 국가건강정보포털>자궁내막증 건강정보. Available at: https://bit.ly/2UPxFz8 (accessed on Oct 08, 2020) #광고 #당연하지않아 #캠페인 #바이엘코리아」11月28日 18時51分 - ssozi_sojin

ソジン のインスタグラム(ssozi_sojin) - 11月28日 18時51分


>캠페인 광고 <

의미 있는 캠페인 영상을 찍고 왔습니다.
여성질환 인식개선을 위한 바이엘코리아의 ‘당연하지 않아’ 캠페인!

이번 영상의 주제는 #자궁내막증
가임기 여성 10명 중 1~1.5명에게 생길 정도로 흔한 질환이라는데 저처럼 낯선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자궁내막증의 대표적인 증상이 “심한 생리통”,
이걸 정상적인 생리통이라 여기고 참고 있는 분들도 계시겠죠?

생리통이 질환의 증상일 수 있단 걸 몰랐던 모두의 인식개선을 위해,
이번 캠페인 영상은 널리 알려졌음 좋겠어요.

다음 주 올라올 영상 같이 보면서,
혹시 내가 자궁내막증은 아닌지 같이 고민해봐요!

*응급한 상황 및 질병의 진단이나 치료에 대해서는 의료전문인과 상담하여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바이엘 제품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인 02-829-66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또는 품질 불만은 식약처/안전원 또는 바이엘코리아로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질병관리청. 국가건강정보포털>자궁내막증 건강정보. Available at: https://bit.ly/2UPxFz8 (accessed on Oct 08, 2020)
#광고 #당연하지않아 #캠페인 #바이엘코리아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1,369

71

2020/11/28

ソルリのインスタグラム
ソルリさんがフォロー

ソジン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