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Jiwoo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MeJiwooInstagram)「벌써 2020년의 마지막 달, 12월이네요.!  까먹고 있다가, 좀전에 큐엔에이 하면서 12월 덕담+예쁜 마음 메세지로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감사함을 표하고자 몇 자 남겨볼게요. 2020년은 저에게 가장 다이나믹하고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났던 해이고, 웃기도 울기도 정말 많이했던 애증의 해 인듯 싶어요.  평정심을 잃을때마다 내가 잘 해내야한다는 부담감이 아닌 책임감을 느끼게 해준 나의 버팀목 회사 식구들과 늘 같은 자리에서 “지우” 그 자체로 바라봐주고 보듬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 그리고 나의 반쪽 오빠.. 그리고 내사람들..  무엇보다 지금까지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이렇게 전진 또 전진 하고 있어요.  내년에는 조금더 탄탄하고 큰 회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 폭넓은시선으로 흐름을 보며 도전하는 디렉터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내리라 다짐하고 약속해봅니다.  너무나 쉽지 않았던 2020년 얼마 남지 않았지만 시작보단 항상 끝이 중요하다는게 제 원칙.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운내야죠❤️ 좋지 않은 시국으로 타격이 크셨을 많은 분들도 함께 기운 내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담대하지만 겸손하게, 따뜻하면서도 냉정하게,  쿨 하지만 세심하게, 그렇게 앞으로 차근차근..!」12月1日 0時31分 - mejiwoo103

MeJiwooのインスタグラム(mejiwoo103) - 12月1日 00時31分


벌써 2020년의 마지막 달, 12월이네요.!
까먹고 있다가, 좀전에 큐엔에이 하면서 12월 덕담+예쁜 마음 메세지로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감사함을 표하고자 몇 자 남겨볼게요.
2020년은 저에게 가장 다이나믹하고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났던 해이고, 웃기도 울기도 정말 많이했던 애증의 해 인듯 싶어요.
평정심을 잃을때마다 내가 잘 해내야한다는 부담감이 아닌 책임감을 느끼게 해준 나의 버팀목 회사 식구들과 늘 같은 자리에서 “지우” 그 자체로 바라봐주고 보듬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 그리고 나의 반쪽 오빠.. 그리고 내사람들..
무엇보다 지금까지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이렇게 전진 또 전진 하고 있어요.
내년에는 조금더 탄탄하고 큰 회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 폭넓은시선으로 흐름을 보며 도전하는 디렉터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내리라 다짐하고 약속해봅니다.
너무나 쉽지 않았던 2020년 얼마 남지 않았지만 시작보단 항상 끝이 중요하다는게 제 원칙.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운내야죠❤️
좋지 않은 시국으로 타격이 크셨을 많은 분들도 함께 기운 내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담대하지만 겸손하게,
따뜻하면서도 냉정하게,
쿨 하지만 세심하게,
그렇게 앞으로 차근차근..!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34,015

237

2020/12/1

MeJiwoo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