ベンジ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ベンジInstagram)「안녕하세요 벤지 입니다! 먼저 연말에 진행예정인 '벤지 램지 레스토랑' 팬미팅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는 12월 12일 진행 예정인 팬미팅과 관련하여 안전 상황을 알려드리고자 공지드립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 걱정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오늘 주관사와 행사 연기와 관련하여 논의를 진행 하였으나 저의 예정된 스케줄과 여러 관계사의 일정등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상호합의 하에 결정되었습니다.  팬미팅 진행시 팬분들과 게스트분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본인의 안전에 신중을 가하고자  철저한 방역과 안전을 기본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더욱 안전을 지키기위해 팬미팅의 진행 변경 부분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행사 진행 변경 사항* 다이닝 타임은 쿡방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식사는 행사 종료 후 댁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밀박스로 제공됩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의 행사 주관사에서 구청에 문의한 결과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한다면 괜찮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여러분과 더욱 자유로운 여건 속에서 만나 뵙기를 희망하며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12月10日 20時40分 - baebenji92

ベンジのインスタグラム(baebenji92) - 12月10日 20時40分


안녕하세요 벤지 입니다!
먼저 연말에 진행예정인 '벤지 램지 레스토랑' 팬미팅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는 12월 12일 진행 예정인 팬미팅과 관련하여 안전 상황을 알려드리고자 공지드립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 걱정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오늘 주관사와 행사 연기와 관련하여 논의를 진행 하였으나
저의 예정된 스케줄과 여러 관계사의 일정등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상호합의 하에 결정되었습니다.

팬미팅 진행시 팬분들과 게스트분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본인의 안전에 신중을 가하고자
철저한 방역과 안전을 기본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더욱 안전을 지키기위해 팬미팅의 진행 변경 부분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행사 진행 변경 사항*
다이닝 타임은 쿡방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식사는 행사 종료 후 댁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밀박스로 제공됩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의 행사 주관사에서 구청에 문의한 결과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한다면 괜찮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여러분과 더욱 자유로운 여건 속에서 만나 뵙기를 희망하며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353

56

2020/12/10

ベンジ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