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uiett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thequiettInstagram)「<더콰이엇 [glow forever] 바이닐 한정반 발매 연기 및 보상 공지>  안녕하세요. 동교동계 바이닐 프로젝트입니다. 얼마 전 프리오더를 진행했던 더콰이엇의 [glow forever] 바이닐 관련해 한 가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캐나다 공장에서 생산한 [glow forever] 스플래터 바이닐과 [glow forever instrumentals] 컬러 바이닐이 얼마 전 국내에 도착해 검수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많은 양의 제품이 양품의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양의 제품이 저희의 주문서와 다르게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경위를 파악해보니 이는 캐나다 공장의 실수였습니다. 캐나다 공장 담당자는 자신들이 일을 잘못 진행했다며 저희에게 정식으로 사과를 해왔습니다(“Definitely the wrong colors were selected.  Let me submit a claim right away. Terribly sorry for this error.”). 저희도 처음엔 믿을 수 없었지만 이내 실제로 벌어진 일임을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안타까웠지만 국내에 도착한 바이닐 전량을 폐기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부득이하게 바이닐 발매가 미뤄지게 됐습니다. 이미 공지한 배송일에 맞추기 위해 저희는 여러 방편을 동원해봤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사태’와 ‘연말’이라는 시기가 한꺼번에 겹쳐 예정배송일에 맞춰 바이닐을 다시 제작하는 건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희도 당황스럽고 속상한 마음입니다. 저희의 손 밖에서 벌어진 일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저희보다 구매자 분들께서 더 당황스럽고 속상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죄송한 마음을 담아 구매자 분들에게 예정에 없던 선물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더콰이엇과 협의 끝에 더콰이엇의 싱글 ‘한강 gang megamix' 7인치 바이닐을 제작해 한정반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새로 제작에 들어가는 [glow forever] 스플래터 바이닐과 [glow forever instrumentals] 컬러 바이닐의 배송 일정은 대략 2021년 2월 말로 예정돼 있습니다. 이 때 한정반 구매자 전원에게 ‘한강 gang megamix' 7인치 바이닐을 무료로 함께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을 드립니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교동계 바이닐 프로젝트 올림」12月16日 20時30分 - thequiett

thequiettのインスタグラム(thequiett) - 12月16日 20時30分


<더콰이엇 [glow forever] 바이닐 한정반 발매 연기 및 보상 공지>

안녕하세요. 동교동계 바이닐 프로젝트입니다. 얼마 전 프리오더를 진행했던 더콰이엇의 [glow forever] 바이닐 관련해 한 가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캐나다 공장에서 생산한 [glow forever] 스플래터 바이닐과 [glow forever instrumentals] 컬러 바이닐이 얼마 전 국내에 도착해 검수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많은 양의 제품이 양품의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양의 제품이 저희의 주문서와 다르게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경위를 파악해보니 이는 캐나다 공장의 실수였습니다. 캐나다 공장 담당자는 자신들이 일을 잘못 진행했다며 저희에게 정식으로 사과를 해왔습니다(“Definitely the wrong colors were selected. Let me submit a claim right away. Terribly sorry for this error.”). 저희도 처음엔 믿을 수 없었지만 이내 실제로 벌어진 일임을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안타까웠지만 국내에 도착한 바이닐 전량을 폐기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부득이하게 바이닐 발매가 미뤄지게 됐습니다. 이미 공지한 배송일에 맞추기 위해 저희는 여러 방편을 동원해봤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사태’와 ‘연말’이라는 시기가 한꺼번에 겹쳐 예정배송일에 맞춰 바이닐을 다시 제작하는 건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희도 당황스럽고 속상한 마음입니다. 저희의 손 밖에서 벌어진 일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저희보다 구매자 분들께서 더 당황스럽고 속상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죄송한 마음을 담아 구매자 분들에게 예정에 없던 선물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더콰이엇과 협의 끝에 더콰이엇의 싱글 ‘한강 gang megamix' 7인치 바이닐을 제작해 한정반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새로 제작에 들어가는 [glow forever] 스플래터 바이닐과 [glow forever instrumentals] 컬러 바이닐의 배송 일정은 대략 2021년 2월 말로 예정돼 있습니다. 이 때 한정반 구매자 전원에게 ‘한강 gang megamix' 7인치 바이닐을 무료로 함께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을 드립니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교동계 바이닐 프로젝트 올림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12,298

116

2020/12/16

ユク・ジダムのインスタグラム
ユク・ジダムさんがフォロー

thequiett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