カヒ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カヒ Instagram)「꿀모닝 굿모닝 좋은아침이에요❤️ 가희 X 라밀뷰티 공구예정💥  공구 날짜는 정말 빨리 이번주 에요 😃 1월 28일 부터 1월 31일 까지  역대급 할인율로 찾아갑니다!!🌹 선물로 정품도 드려요 !! 난리났어요 ㅎㅎ  꼭꼭 기억해두기!^^  링크는 해당 날짜에 제 프로필에 올려놓을께요!  제가 일년 넘게 라밀뷰티의 폼토너와 크림만 사용 하고 있는건 아시는 분은 아시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더더더 많을테니 설명 좀 해드릴께요~^^  모든 라밀제품은 밀싹추출물로 만들어졌구요 1️⃣ 몽글몽글 폼으로 나오는 닦아주면 정말 개운한 토너와 2️⃣ 너무나 실키하지만 보습력과 안티에이징에 정말 최고인 크림과 3️⃣ 뿌림과 동시에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수분폭탄인 미스트 이렇게 삼총사 친구들이 있어요!   💃🏻직접 수경재배한 금빛 밀싹추출물을 아낌없이 담아 자연에서 온 색과 성분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게 해준데요~!!  💃🏻지나온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오늘의 자연스러운 피부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켜내고자 하는것이 라밀의 마음이에요  💃🏻라밀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밀의 모든 제품은 무 자극, 무 색소, 무 향료로 임산부와 아이까지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라밀의 토너, 미스트, 크림의 색상은 아이스크림이나 달콤한 슈크림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이 아닙니다.자연 원료그대로의 색입니다. 
 💃🏻라밀의 제품들은 동일 성분을 사용하는 다른 화장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고농도의 자연색을 띕니다.
라밀의 금빛은 원료를 아끼지 않고 정직하게 담았기 때문에 나올 수 있는 색입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향. 티트리와 페퍼민트 오일 같은 천연 재료의 향과 밀싹의 풀향의 조합. 인공적인 향을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적고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하하하하 설명 길죠^^  좋은거 막 알리고 싶은 그런 맘 있잖아요 ㅎㅎ 그럼!! 좋은하루 보내시구 우리 💥대박할인 놓치지 말아요!!!!❤️👏🏻🙌🏻👍🏻  👋🏻」1月26日 11時25分 - kahi_korea

カヒ のインスタグラム(kahi_korea) - 1月26日 11時25分


꿀모닝 굿모닝 좋은아침이에요❤️
가희 X 라밀뷰티 공구예정💥

공구 날짜는 정말 빨리 이번주 에요
😃
1월 28일 부터 1월 31일 까지

역대급 할인율로 찾아갑니다!!🌹
선물로 정품도 드려요 !!
난리났어요 ㅎㅎ
꼭꼭 기억해두기!^^

링크는 해당 날짜에 제 프로필에 올려놓을께요!

제가 일년 넘게 라밀뷰티의 폼토너와 크림만 사용 하고 있는건 아시는 분은 아시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더더더 많을테니 설명 좀 해드릴께요~^^

모든 라밀제품은 밀싹추출물로 만들어졌구요
1️⃣ 몽글몽글 폼으로 나오는 닦아주면 정말 개운한 토너와
2️⃣ 너무나 실키하지만 보습력과 안티에이징에 정말 최고인 크림과
3️⃣ 뿌림과 동시에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수분폭탄인 미스트
이렇게 삼총사 친구들이 있어요!

💃🏻직접 수경재배한 금빛 밀싹추출물을 아낌없이 담아 자연에서 온 색과 성분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게 해준데요~!!

💃🏻지나온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오늘의 자연스러운 피부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켜내고자 하는것이 라밀의 마음이에요

💃🏻라밀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밀의 모든 제품은 무 자극, 무 색소, 무 향료로 임산부와 아이까지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라밀의 토너, 미스트, 크림의 색상은 아이스크림이나 달콤한 슈크림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이 아닙니다.자연 원료그대로의 색입니다. 

💃🏻라밀의 제품들은 동일 성분을 사용하는 다른 화장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고농도의 자연색을 띕니다.
라밀의 금빛은 원료를 아끼지 않고 정직하게 담았기 때문에 나올 수 있는 색입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향. 티트리와 페퍼민트 오일 같은 천연 재료의 향과 밀싹의 풀향의 조합. 인공적인 향을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적고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하하하하 설명 길죠^^

좋은거 막 알리고 싶은 그런 맘 있잖아요 ㅎㅎ
그럼!! 좋은하루 보내시구
우리 💥대박할인 놓치지 말아요!!!!❤️👏🏻🙌🏻👍🏻

👋🏻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890

47

2021/1/26

のインスタグラム
さんがフォロー

カヒ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