ホ・ヨンジュ 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ホ・ヨンジュ Instagram)「#클럽하우스 첫 방 성공적😍💕 엄청난 양질의 대화.... 놀랍고 행복했다. 너무나 멋진 분들과 이런식의 대화라면 10시간도 가능할 것 같다🤭 아 행복해  경청해주신 모든 분들, 스피커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마지막 멘트 정리/ 오늘의 핵심❤️  성제님- 너무 조급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본인의 위치에 대해 본인에게 맞는게 어떤건지 고민해보시면 좋겠다.  (전제조건: 지금 세상이 어떻게 변하게 되는지는 수시로 파악했으면 좋겠다. )  레이- 자신의 인생 '주제'에 대해서 파악 하라. 주제어는 절대 변화지 않는 확고한 나만의 한 줄. 내 주제가 정확하면 거기에 충분히 나를 맞춰서 내가 장르를 이끌 힘이 생긴다.  주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거기에 맞춰 세상을 대입하면 좋을 것 같다.  엔디- 트렌드를 읽고 빨리 하는 것이 내 스타일이라면 하는데, 잘 모르면 그냥 작게 주변에서부터 시작하면 좋겠다. 체험 알바 등등 작은 시도를 하라.  송희- 시도가 매우 중요하다. 나 스스로를 잘 알아야지,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고 내 것이 되고 내 업이 되는 경험 할 수 있다. 그것의 첫 걸음은 시도다.  데이빗- 부캐, 사이드프로젝트의 단점은 포기하기 쉽다는 것이다. 여러 옵션 중 하나이기 때문. 처음에 시작할 때 오랫동안 지속가능한걸 찾고 소소한 꿈을 꾸며 목표를 이뤘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것이 머릿속에만 있으면 안되고 물리적으로 써놔야 한다. 그걸 자주 보기. 그리고 현실적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적고 목적지 까지 가는게 좋다.   에든님-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을 해야 한다는 다른 모더레이터들의 말에 공감하고,  지속성 있는 활동들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보다 우리가 **어떤 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나는 어떤 부분에 기여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면 좋겠다 !** 소명. 가치 있는 사람으로서 어떤 소명을 갖고 살아가냐, 재화적인 것 보다 꿈이 무엇이냐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다  부형- 돈이 그렇게 궁한 삶을 살고있지 않다. 왜 해야 하느냐를 알고 내 삶에서 중요한 가치를 쌓아갈 때이다. 엔잡, 부케, 사이드프로젝트 고민하기 전에 나는 어떤 가치를 축적하기 위해 행할거냐를 고민해 보아라.  오늘의 결론;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는 나의 것을 찾고! 그것을 실행하라.   #모더레이터#미래인재방#미래인재#교육자#n잡#사이드프로젝트#부캐」2月17日 0時50分 - good7919

ホ・ヨンジュ のインスタグラム(good7919) - 2月17日 00時50分


#클럽하우스 첫 방 성공적😍💕
엄청난 양질의 대화.... 놀랍고 행복했다. 너무나 멋진 분들과 이런식의 대화라면 10시간도 가능할 것 같다🤭 아 행복해

경청해주신 모든 분들, 스피커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마지막 멘트 정리/ 오늘의 핵심❤️

성제님- 너무 조급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본인의 위치에 대해 본인에게 맞는게 어떤건지 고민해보시면 좋겠다.
(전제조건: 지금 세상이 어떻게 변하게 되는지는 수시로 파악했으면 좋겠다. )

레이- 자신의 인생 '주제'에 대해서 파악 하라. 주제어는 절대 변화지 않는 확고한 나만의 한 줄. 내 주제가 정확하면 거기에 충분히 나를 맞춰서 내가 장르를 이끌 힘이 생긴다. 주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거기에 맞춰 세상을 대입하면 좋을 것 같다.

엔디- 트렌드를 읽고 빨리 하는 것이 내 스타일이라면 하는데, 잘 모르면 그냥 작게 주변에서부터 시작하면 좋겠다. 체험 알바 등등 작은 시도를 하라.

송희- 시도가 매우 중요하다. 나 스스로를 잘 알아야지,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고 내 것이 되고 내 업이 되는 경험 할 수 있다. 그것의 첫 걸음은 시도다.

데이빗- 부캐, 사이드프로젝트의 단점은 포기하기 쉽다는 것이다. 여러 옵션 중 하나이기 때문. 처음에 시작할 때 오랫동안 지속가능한걸 찾고 소소한 꿈을 꾸며 목표를 이뤘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것이 머릿속에만 있으면 안되고 물리적으로 써놔야 한다. 그걸 자주 보기. 그리고 현실적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적고 목적지 까지 가는게 좋다.

에든님-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을 해야 한다는 다른 모더레이터들의 말에 공감하고, 지속성 있는 활동들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보다 우리가 **어떤 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나는 어떤 부분에 기여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면 좋겠다 !** 소명. 가치 있는 사람으로서 어떤 소명을 갖고 살아가냐, 재화적인 것 보다 꿈이 무엇이냐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다

부형- 돈이 그렇게 궁한 삶을 살고있지 않다. 왜 해야 하느냐를 알고 내 삶에서 중요한 가치를 쌓아갈 때이다. 엔잡, 부케, 사이드프로젝트 고민하기 전에 나는 어떤 가치를 축적하기 위해 행할거냐를 고민해 보아라.

오늘의 결론;
지속가능하게 할 수 있는 나의 것을 찾고! 그것을 실행하라.

#모더레이터#미래인재방#미래인재#교육자#n잡#사이드프로젝트#부캐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283

18

2021/2/17

ホ・ヨンジュ 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