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ム・ジョンヒョンさんのインスタグラム写真 - (キム・ジョンヒョンInstagram)「2. 철종의 구원   철종은 꼭두각시 왕노릇을 하며 복수의 칼을 갈고 있었지만 혼자만의 힘으로 운명을 바꿀 순 없었다. 그의 아킬레스건은 결국 과거라는 악몽.   철종은 봉환이 깃든 소용을 만나 철갑부츠를 내어줄 전우와 존재만으로도 위로가 되어줄 사랑하는 이를 얻었다.  철종은 대의를 위해 무고한 사람을 희생시키면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김문에 복수하고 백성을 구하는 왕이 되기만을 바라왔다가 그 이상의 것도 배우게 되었다. 백성에게 권력을 나눠준다는 것은 결코 혼자서는 생각할 수도 , 결단할 수도 없는 일일 것이다. 물론 그 모든 고난을 함께 해주고 지지해주는 .. 깨지기 쉬운 계란을 모두 한 바구니에 담듯 자신에게 올인한 .. 중전이 있었기에 철종은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  그리고 중전과 함께이기에 발버둥치던 운명을 기어코 바꾸고 썩은 세상을 베어내게 된다.  From 서울어딘가에서 춤을 사랑하는 어떤이의 편지로부터  더욱 깊게 들여다 봐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마부작침」2月27日 21時47分 - jhkim0405

キム・ジョンヒョンのインスタグラム(jhkim0405) - 2月27日 21時47分


2. 철종의 구원
철종은 꼭두각시 왕노릇을 하며 복수의 칼을 갈고 있었지만 혼자만의 힘으로 운명을 바꿀 순 없었다. 그의 아킬레스건은 결국 과거라는 악몽.

철종은 봉환이 깃든 소용을 만나 철갑부츠를 내어줄 전우와 존재만으로도 위로가 되어줄 사랑하는 이를 얻었다.
철종은 대의를 위해 무고한 사람을 희생시키면 안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김문에 복수하고 백성을 구하는 왕이 되기만을 바라왔다가 그 이상의 것도 배우게 되었다. 백성에게 권력을 나눠준다는 것은 결코 혼자서는 생각할 수도 , 결단할 수도 없는 일일 것이다.
물론 그 모든 고난을 함께 해주고 지지해주는 .. 깨지기 쉬운 계란을 모두 한 바구니에 담듯 자신에게 올인한 .. 중전이 있었기에 철종은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

그리고 중전과 함께이기에 발버둥치던 운명을 기어코 바꾸고 썩은 세상을 베어내게 된다.

From 서울어딘가에서 춤을 사랑하는 어떤이의 편지로부터

더욱 깊게 들여다 봐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마부작침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383,752

5,710

2021/2/27

キム・ジョンヒョン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