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ム・キムのインスタグラム(limkim12121) - 3月8日 18時08分


HAPPY WOMEN’S DAY✨✨

Official Audio / Music Video Out Now link in bio

MISCHIEF PROJECT MAGO sponsored by NIKE

미스치프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아티스트 림킴과 함께한 프로젝트 의 음원/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국 신화의 창세신 마고를 모티브로 차용하여 본래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시대를 초월하는 여성의 강인한 힘을 일깨우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강렬한 사운드와 주체적인 오리엔탈리즘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 림킴은 그동안 미스치프와 다수의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작업을 통해 강하고 아름다운 동양 여성의 목소리를 대변하고자 하였다. 

이번 음악의 총괄 프로듀싱은 지난 6년간 미스치프의 음악을 담당해온 프로듀서 말립이 맡았으며, 한국 고유의 멋을 담은 컬렉션과 어우러지는 사운드를 위해 아쟁, 박, 바라 등의 국악기와 림킴의 목소리를 조화롭게 녹여내는 데 주목하였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한 의상은 3월 23일부터 순차 발매되는 MAGO 컬렉션으로 선보여진다. 이번 컬렉션은 오간자 소재를 활용한 스카잔과 페이크레더 숄더피스부터 더블자켓, 워커 팬츠, 테일러 슬랙스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컬렉션의 키 그래픽이자 우아함과 강인함을 상징하는 난 이미지를 사용한 재킷, 팬츠, 요가 팬츠 등이 눈에 띈다. 그밖에 한국 전통매듭을 활용하여 미스치프만의 절제된 세련미를 추구한 원피스, 탑, 액세서리와 더불어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은 슬링백, 버킷햇 등의 제품들도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가장 의미있는 이벤트는 프로젝트 타이틀인 MAGO 그래픽 티셔츠 판매 수익을 소외 계층 여성을 위해 전액 기부하는 것으로, 전시, 음악, 출판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강문식이 마고의 이미지를 재해석하였다.

프로젝트 MAGO를 지지하는 다양한 분야의 여성과 함께한 캠페인과 더불어 메인 스폰서인 나이키와 협업한 기념 티셔츠 또한 추후 공개될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IHAKUEN]UVシールド(UVShield)

>> 飲む日焼け止め!「UVシールド」を購入する

4,550

88

2021/3/8

イム・キムを見た方におすすめの有名人